본문 바로가기
宿 (stay)

[宿(stay)] The purist villas & spa ubud 더 퓨리스트 빌라 & 스파 우붓

by pistachiok 2019. 5. 6.
728x90
반응형


우리의 발리 마지막 숙소, 퓨리스트 빌라.
우붓은 고젝이나 그랩같은 택시 어플이 불법이라 잡기가 어렵다. 그래서 호텔 픽업서비스를 이용했고, 편도 6만 루피에 이용가능하다.

마지막 숙소는 내가 저장해둔 숙소 중 최애로 가기로 해서 퓨리스트로 가는 꼬불꼬불한 길 마저 설렜다.


내가 좋아하는 푸른색이 보여서 첫인상마저 기분 좋음.
(+ 호피무늬 옷ㅋㅋ)


난 아무것도 안했는데 룸 업그레이드 해준다고 한다. 심지어 이런 웰컴드링크를 준다고?! 난 이런 거 처음봐서 너무 신기하고 기분이 좋았다.


우리가 쉬게 된 곳은 정글3.
난 왜이런 옥색 비슷한 색이 좋지.


이렇게 예뻐도 되나요?
직원분이 방 하나하나 설명해줄때마다 우와우와 했다.
직원도 신났는지(내 추측) 유 라이킷? 유 라이킷? ㅋㅋㅋㅋ했음.
근데 색조합이 너무 예쁘다.
여기 가기 전에 빌라 사진들 보면서 아 이런 파란색이나 베이지색 방에서 자고싶다. 했는데 딱 그 방이다.


심지어 물병도 예쁨.


흐려서 잘 안보이지만, 열쇠와 공짜로 주는 과일.
망고스틴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다. 씨 있는 부분이 왜이리 맛있는지!


이런 수영장을 봤으니, 바로 수영하러 가야지!
우붓에서 노느라 점심도 제대로 못먹었는데 일단 물에 풍덩~
가방도 여기에서 제공하는 가방인데, 갖고오고싶었다.
내가 왜 책을 안가져왔을까? 후회하는 시간이었다.


수영하고 아란치니같은 거랑 꼬치구이에 와인.
친구랑 여행하면서 여길 왜 신혼여행으로 오지?
좀 힘들 거 같아! 라고 했는데 여기 오니까 왜 신혼여행으로 오는지 알 거 같았다. 이러면 좋겠다.


나가기 싫지만 푸드페스티벌도 궁금해서 나가는 길.
돌아와서도 꿀잠잤다고 한다.


아침에 보이는 풍경또한 아름다움.


잔디와 조식메뉴.
커피와 차/주스/과일/에피타이저/식사(?) 순서대로 몇개를 고르라고 한다. 원래 한 3개정도 골라야하는 거 같은데 다 먹고싶다고하면 또 다 먹으라고 한다.


커피, 주스 그리고 과일
저 갈색 이상한 것은 키위 갈아둔 거다. 처음 보고 이게 뭐냥..했는데 먹고 키위라서 잘 먹음. 빨간 건 용과.


팬케이크, 플랫브래드와 아보카토&토마토, 에그베네딕트
아침은 든든히!ㅋㅋ


빨갛게 익은 얼굴
조식 최고다. 이게 무료라니.


우붓 요가반 (ubub yoga barn)으로 요가 배우러 갈 시간!
그리고 체크아웃시간 ㅠ
그리고 곧 집에 갈 시간 ㅠㅠ
여기에서 공항으로 샌딩해주는 차 알아봤는데 50만루피?인가 너무 비싸서, 또 클룩으로 결제했다.
클룩 최고. 클룩은 만구천원인가?


또 올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