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食 (food)

배달이라고 믿을 수 없는 요리같은 치킨, 정자동 고든치킨

by pistachiok 2022. 10. 11.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배달이라고 믿을 수 없는 요리 같은 고든 치킨입니다.


 


평소에 치킨 주문하면 BHC, BBQ나 굽네 치킨같은 프랜차이즈들만 주문하곤 했어요.
그러던 중 친구가 사장님의 진심이 느껴지는 치킨집을 찾아왔다며 한 번 먹어보자고 고든 치킨을 말하더라고요.

고든 치킨은 네이버 별점 4.6이고 배민 찜은 1000개를 넘어가네요! 평점까지 5점이라 믿고 주문해봤습니다.
이런 평점을 믿는 사람들이 많으니 사장님들이 신경 쓸 수밖에 없겠다는 생각이.. 갑자기 드네요!

 

 


고든 치킨에서 판매 중인 메뉴는 가장 기본인 양념과 후라이드, 그리고 옛날통닭 느낌의 레트로 치킨,
갈릭치킨, 중식 느낌의 꽁빠오치킨, 화이트 어니언치킨, 레몬 크림 파닭 등이 있습니다.
사실 이 리뷰를 작성하기 전 고든치킨에서 양념반 후라이드 반을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특별히 기대 안 해서 사진도 안 찍고 그냥 먹었는데, 소개해드리지 못하는 게 아쉽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그래서 다음에 고든치킨 주문하면 꼭 리뷰를 작성하겠다고 마음먹었답니다.

주문한 메뉴는 꽁빠오치킨 21.0

 

 


고든 치킨이라고 해서 gorden? gordon? 고든 램지? 치킨인가? 했는데, 곧다라는 우리말에서 따온 이름이더라구요.
곧다. <마음이나 뜻이 흔들림 없이 바르다>라는 뜻을 알고 먹으니 왠지 더 호감이었습니다. 
치킨도 이름 따라서 바르고 깨끗할 것 같은 느낌도 들고요.

 

 

꽁빠오 치킨

꽁빠오 치킨은 고든 치킨의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중국 사천식 닭요리를 모티프로 만든 치킨이라고 하고요.
마늘, 대파, 땅콩으로 기름을 내고 신선한 야채와 소스를 깐풍기처럼 볶아서 만든 치킨이라고 해요.
고추가 들어가서 누가 봐도 매콤하게 보이지만, 맵기 조절 가능합니다. 순한맛 혹은 매콤한 맛으로 선택하세요~

 

 


사진으로도 윤기가 좔좔 흐르는 게 느껴지시나요?! 보기엔 기름질 것처럼 생겼지만, 매콤한 맛이 나서 오히려 깔끔했어요.
그리고 마늘과 양파, 대파 등 각종 채소들이 많이 들어있어서 건강함도 채워지는 기분이고요.

제일 좋았던 점은 배달음식인데도 안쪽까지 따끈따끈해서 정말 요리를 대접받는 것 같았어요.
요즘 식어서 배달 오는 치킨들 받을 때마다 속상했는데 고든치킨은 그럴 일은 없는 것 같아요!

 

 


그리고 치킨 박스 안에 담겨있는 사장님의 센스와 유머 ㅋㅋㅋ
그리고.. 뼈밖에 없었다... 뼈를 담는 봉투가 이렇게 재밌을 일인가요?!

친구랑 맥주 한 캔 뜯어서 맛있~게 먹다 보니 진짜 뼈만 남고 다 먹었어요..

고든 치킨의 시그니처 메뉴인 꽁빠오 치킨도 정말 맛있었지만, 처음은 가장 기본 메뉴인 양념/후라이드를 추천드립니다.
고든 치킨이 자랑하는 HACCP 인증받은 깨끗한 닭과 KS인증 카놀라유의 신선함이 가장 잘 느껴지는 메뉴였어요.
당분간 배달 치킨집은 고든 치킨으로 정착할 것만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