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酒 (wine, beer, &)

나만 몰랐던 철판요리 맛집! 서현역 이자카야 미미

by pistachiok 2024. 3. 20.
728x90
반응형

서현역 맛집, 서현역 이자카야, 서현역 술집, 서현역 미미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나만 몰랐던 철판요리 맛집! 서현역 이자카야 미미입니다.


 


서현역은 맛집에 관해서는 풍요 속의 빈곤 느낌이라고 생각했는데, 제가 맛집을 잘 몰랐던 모양이에요.
서현역 부근에서 벗어나 조금 더 나가보니 은근 맛집이 많더라고요? 특히나 탈리 건물이 있는 곳에 맛집이 다 모여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친구들이랑 술 한 잔 할 곳을 찾다가 친구 지도에 저장되어 있던 미미란 곳에 가게 되었어요.
저만 몰랐던 맛집인지 평일 저녁이었는데도 웨이팅까지 있었어요.

 

 

내부 분위기


서현역 미미는 철판요리를 메인으로 판매하는 이자카야인데요, 철판요리를 하는 모습을 바로 앞에서 볼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연인끼리 데이트할 때 다찌석에 앉아서 먹으면 분위기 최고일 것 같네요.
테이블은 대부분 2-4인석이었는데 회식하는 경우에는 6인석까지도 붙여주더라고요. 친구들끼리 한 잔 하기에도, 회식, 데이트 모든 경우에 적합할 것 같은 미미였습니다.

 

 

메뉴


서현역 미미에서 판매 중인 메뉴는 살치살, 차돌박이, 항정살 같은 고기류와 연어, 관자 같은 해산물, 오꼬노미야끼, 명란, 계란말이 등 다양한 재료들로 만든 철판요리들과 철판 볶음밥, 볶음면, 야끼소바 같은 식사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요리들과, 튀김, 국물요리 등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술도 다양하게 판매 중이에요. 철판요리와 딱 어울리는 시원~한 맥주와 사케, 하이볼, 와인, 소주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중 눈에 띄는 것은 자몽허니블랙 하이볼과 트로피칼 하이볼이었어요. 다른 곳에서는 보지 못했던 특별한 하이볼이네요.

 

 

소맥!
트로피칼 하이볼!

이 날의 술은 소맥이었습니다. 소주랑 맥주로 가볍게(?) 마시다가 트로피칼 하이볼이 계속 눈에 밟혀서 한 잔 주문했어요.
상큼하고 달달한 트로피칼 하이볼은 음료수처럼 시원하게 마시기 좋더라고요. 술맛이 거의 안 느껴져서 친구들이 소주 한 잔 넣어줬어요. 트로피칼 폭탄주가 되었습니다..

 

 

토마토 조개 술찜 + 파스타면

저는 이자카야에 바지락 술찜을 팔고 있으면 거의 매번 주문하는 편이에요. 미미에서도 조개 술찜을 판매하길래 주문해 보았습니다. 심지어 토마토소스가 들어간 술찜이라니요~ 이건 꼭 먹어야겠죠? 파스타 추가는 필수입니다.
미미의 토마토 조개 술찜은 국물은 시원하고 맛있었는데 아쉽게도 조개가 비리더라고요.. 백합처럼 큰 조개라서 먹어본 건데 비릿한 맛이 올라와서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다행히 국물은 맛있어서 파스타 면이랑 국물만 열심히 먹었어요.

 

 

오꼬노미야끼(치즈추가 X)


미미의 오꼬노미야끼는 양배추보다는 계란과 반죽이 주 재료인 것 같습니다. 계란이 많이 들어갔는지 포슬포슬한 식감이었어요. 저희는 치즈 추가 따로 안 했는데 조금 더 푸짐하게 먹고 싶다면 치즈 추가도 추천드립니다.
가격대는 1만 3천 원으로 꽤나 저렴한 가격에 오꼬노미야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식사를 한 다음에 미미를 방문해서 이것저것 주문하지는 못했는데, 다음번에 간다면 고기와 다른 철판요리들도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저만 모르고 다 알고 있는 것 같은 서현역 맛집 미미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