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食 (food)

떠오르는 배달 피자계의 신흥강자 노모어피자

by pistachiok 2024. 3. 10.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떠오르는 배달 피자계의 신흥강자 노모어피자입니다.


 

저는 그동안 많은 배달피자 집들을 전전하다가 파파존스 수퍼파파스 그리고 호미스 피자에 정착했었는데요, 최근에 친구집에 놀러 갔다가 노모어피자를 맛보고 나서는 당분간은 노모어피자만 먹을 것 같아서 소개해드리려고요.
노모어피자는 서울숲 본점을 시작해서 서울권과 경기권에 하나씩 생겨나고 있는 피자 맛집입니다. 노모어 피자! 더 이상 피자는 없다는 신념과 이름이라니 왠지 거창하면서 멋지다는 느낌이 드네요.

 

 

메뉴

요즘 피자답게 치즈, 페퍼로니, 포테이토, 고구마 피자 등 기본 메뉴부터 바질 마스카포네 뇨끼, 에멘탈 머쉬룸, 옥수수 새우 피자 등 다채로운 토핑이 올라간 피자까지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옥수수 새우 피자예요. 매콤한 양념에 통새우와 옥수수 토핑이 올라간 피자인데요 비주얼부터 한 번 먹어보고 싶게 생기지 않았나요??
그리고 제가 생각하는 노모어 피자의 장점은 반반 피자가 2만원대 중반 가격을 형성하고 있어 두 가지 피자를 맛보고 싶을 때 크게 고민하지 않고 주문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요즘 10% 할인 쿠폰 등 배민에서 다양한 행사도 진행하고 있어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로 맛있는 노모어 피자를 맛볼 수 있습니다. (광고 아닙니다!ㅋㅋ)

 

 

하프앤하프(베이컨 포테이토, 하와이안 피자)

제가 선택한 하프앤하프 피자는 베이컨 포테이토와 하와이안 피자예요.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는 두툼하고 포슬포슬한 웨지감자가 올라간 피자고요. 하와이안 피자는 베이컨과 파인애플이 통으로 올라간 피자입니다.
사실 사진 상으로 보기에도 느껴질지 모르겠지만 토핑이 굉장히 맛있다거나 특별한 건 없는데 노모어피자는 치즈와 부드러우면서 쫄깃한 도우의 조합이 좋은 것 같아요. 노모어피자의 도우는 특허를 낸 소금우유 도우라서 그냥 먹어도 촉촉하면서 부드럽다고 합니다.

 

 

각종 소스

또 다른 노모어피자의 장점은 0원~500원만 추가해도 고구마 무스, 치즈 크러스트 등을 추가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리뷰이벤트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고구마보다는 치즈 크러스트 추가를 추천드릴게요!
아쉬운 점은 갈릭디핑소스를 구매해야 한다는 점 정도밖에 없는 것 같네요~ 대신 굉장히 푸짐한 갈릭소스를 보내주신답니다.

전반적으로 굉장히 만족스러워서 당분간 피자 배달은 노모어피자에서만 주문할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