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茶 (tea, coffee)

[순천 신대지구 카페] 건강하고 신선한 샌드위치 맛집 카페 오블리크

by pistachiok 2023. 2. 16.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건강하고 신선한 샌드위치가 맛있는 카페 오블리크입니다.


 


순천에는 디저트 카페 양대 산맥이 있습니다. (개인적 의견) 바로 오블리크 VS 오버랩이에요.
둘 다 본점을 시작으로 순천 각 동네에 분점을 내서 체인화하고 있는 카페입니다. 둘 다 디저트와 베이커리가 맛있기로 유명한 카페예요.
그동안에는 오버랩만 갔었는데, 친구가 샌드위치는 오블리크가 맛있다고 해서 간단히 점심을 먹기 위해 들렀어요.

 

 

내부 분위기

우디한 분위기의 오블리크. 감성 가득한 카페이지만 자리는 편하게 만들어두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내부가 꽤 넓어서 주말이지만 자리 걱정 없이 갈 수 있을 것 같은 오블리크.

 

 

베이커리

오블리크에서는 베이커리, 디저트(케이크), 샌드위치를 판매 중이에요.
역시 빠질 수 없는 소금빵과 앙버터 소금빵도 판매 중이고요. 크로와상과 소세지 빵 그리고 치아바타를 이용한 딸기 디저트 메뉴도 판매 중이었어요.

치아바타로 디저트를 만든 건 처음 봤는데, 궁금하네요~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디저트

냉장고에는 딸기, 초코, 단호박, 쿠키 등 각종 케이크와 쿠키들이 판매 중이었고요.
쿠키들 종류는 초코스모어, 솔티드 피넛버터, 레드벨벳 크림치즈, 말차 라즈베리, 초코 등 다양한 종류가 판매 중이었고요. 조합이 독특한 것도 많이 판매하고 있었어요.
냉장고에서 제 시선을 강탈한 것은 바로 거대한 치아바타 샌드위치! 보기만 해도 신선함이 느껴지는 빵과 재료들이 돋보였어요.

 

 

샌드위치

오블리크는 샌드위치 맛집이 맞네요~ 꽤 다양한 종류의 샌드위치를 판매 중입니다.
냉장고에 들어있던 치아바타 샌드위치 외에도 애플잠봉, 바질 잠봉뵈르, 잠봉뵈르가 추가로 판매되고 있었어요.

주문한 메뉴는

  • 잠봉뵈르 7.8
  • 치아바타 샌드위치 1/2 7.0
  • 에그마요 크로와상
  • 회오리 소세지빵

 

 

에그마요 크로와상, 회오리 소세지빵, 잠봉뵈르

집에 들고 가서 먹었더니 친구가 다 산산조각을 내놓았더군요. ㅋㅋㅋㅋ
에그마요 크로와상, 회오리 소세지빵, 잠봉뵈르 중 맛있었던 건 에그마요 크로와상이었어요.

에그마요 안에 달콤한 사과가 들어있었는데 은근 에그마요랑 잘 어울리더라고요!
아쉬운 빵은 잠봉뵈르였습니다. 잠봉은 꽤 넉넉히 들어가 있었는데 버터가 너무 조금 들어가 있었어요. 원래 잠봉뵈르는 버터가 두껍게 들어가야 제 맛인데 말이죠.

 

 

치아바타 샌드위치

이번에 고른 빵 중에 가장 맛있었던 치아바타 샌드위치. 냉장고의 비주얼은 개 당 1만 4천원이고요, 절반을 7천원에 판매 중입니다.
치아바타 안에 들어있는 토마토, 올리브, 치즈, 상추, 햄 모든 재료가 정말 신선했어요. 특히 토마토와 치즈가 정말 신선하더라고요. 집에 가는 길에 사가고 싶을 만큼 맛있었던 샌드위치였습니다. 강추!

디저트 카페로 알려진 오블리크, 알고 보면 샌드위치 맛집이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