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茶 (tea, coffee)

[전주 카페] 전주의 인기있는 카페는 이유가 있다! 전주 카페 팁탭

by pistachiok 2023. 2. 23.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전주의 인기 있는 카페 팁탭입니다. 소개글이 조금 웃기긴 하지만 정말 인기가 좋은 카페더라고요.


 


팁탭은 전주 터미널과도, 전북대학교와도 가까운 거리에 있는 카페예요.
저는 터미널에서 내려서 걸어 갔는데 전북대 학생들도 많이 찾아오는 것 같습니다.
주차는 따로 주차장이 없어서 길가에 대놓고 들어가셔야 할 것 같아요.

 

 

내부 분위기

카페 구석구석 예쁘지 않은 곳, 신경쓰지 않은 곳이 없어 보였던 팁탭. 가구들도 다 정말 예쁘더라고요.
들어가자마자 기분이 좋아지는 곳이라 제가 전주에 살아도 팁탭은 자주 찾아갔을 것 같아요.
제가 막 들어갔을 때는 비어있는 자리가 있어서 사진을 남겨보았는데, 자리에 앉자마자 웨이팅까지 생기던 팁탭..

평일이었는데도 이 정도면 주말엔 정말 사람이 많을 것 같아요. 학교 근처라 평일 주말 상관없을 것 같기도 하네요~

 

 

메뉴

팁탭에서는 평소 다른 카페에서 마셔보지 못한 음료들도 즐길 수 있습니다.
기본 커피 종류부터, 흑임자와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을 이용한 아포카토와 썸머라떼도 판매 중이고요, 모히토 커피, 마스코-오트, 넛 모카 등 색다른 음료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그리고 논 커피음료도 피치 자몽 아이스티, 모히또 등 선택지가 많아서 참 좋더라고요.

 

 


음료도 다양한데, 디저트 메뉴도 이것저것 많이 준비되어 있어요. 심지어 비주얼도 예쁘니 인기가 많을만하네요~
팁탭에서 판매 중인 디저트는 초코 컵케이크와 피스타치오 롤케이크, 시나몬 롤, 에그 타르트 입니다.
원래 피스타치오 썸머라떼를 마실 생각으로 들렀는데, 피스타치오 롤케이크가 너무 궁금했어요! 제 닉네임이 또 pistachiok이잖아요 ㅎㅎㅎ

주문한 메뉴는

  • 피스타치오 썸머라떼 7.5
  • 초코 컵케이크 6.5

 

 

피스타치오 썸머라떼

썸머라떼는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아이스 카페라떼예요. 팁탭의 피스타치오 썸머라떼는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아이스 카페라떼입니다.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의 식감은 서걱서걱한 셔벗 느낌이었고요, 고소한 피스타치오 맛을 잘 살렸더라고요.

커피랑 섞이면 잘 어울릴까? 약간 불안했는데 녹으면서 커피랑 섞여도 맛있었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초코 컵케이크도 포장해서 친구랑 먹었는데, 꾸덕한 크림치즈 맛이 나는 크림이 올라간 초코 컵케이크는 비주얼도 맛도 최고...

전북대 근처 혹은 전주 터미널 근처에 갈 만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팁탭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