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茶 (tea, coffee)

작지만 강한 미금역 베이커리 카페 밈무

by pistachiok 2022. 10. 30.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작지만 강한 미금역 베이커리 카페 밈무입니다.


 


밈무는 미금역 현대아리온 1층 신통치킨 쪽에 있는데, 초록색 간판에 우디한 외관으로 지나치면서 한 번쯤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곳이에요.
저도 지나다니면서 매번 가보고 싶다고 생각했었는데 휴무일(일,월,목)이 겹쳐서 못 가다 이번에 열려있어 바로 들어갔어요.

 

 

 


가게 인테리어 너무 귀엽죠? 할로윈이 다가와서 그런지 호박 같은 소품으로 꾸며두셨더라고요. ㅎㅎ
창문 밖에는 공원이 있어서 뷰도 꽤 괜찮은 편입니다. 
분위기가 귀엽고 편안해서인지, 잠깐 앉아서 드시고 가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밈무에서 판매 중인 케이크 종류는 굉장히 다양합니다!
단호박 크림치즈, 초코 생크림(바나나, 무화과), 무화과, 쑥&콩고물, 레몬커드, 빅토리아 그리고 생크림(복숭아&망고, 샤인머스켓&골드키위)가 판매중이에요.

아마 철마다 재료가 조금씩 바뀌겠지요?
홀케이크도 예약판매중인지, 뒤에 전시가 되어있더라구요. 

 

 


케이크도 다양한데 쿠키, 스콘, 파이류도 정말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요.
휘낭시에는 솔티 초코, 무화과, 코코넛, 카라멜 피칸, 시나몬이 판매 중이고요.
스콘은 플레인, 레몬, 단호박 그리고 레몬 파운드도 진열되어있었어요. 선택지가 다양해서 어떤 디저트를 골라야 하나 정말 고민되었습니다.
그리고 제일 귀여웠던 건 바로 디저트 그립톡이었어요! 너무 귀엽죠! ㅎㅎㅎ

 

 


디저트 카페이지만 음료 선택지도 꽤 다양해요~
커피는 기본 아메리카노, 라떼, 바닐라 라떼와 연유/모카/밈무 라떼를 판매 중이고요, 논 커피로는 티와 에이드 그리고 아가를 위한 스팀 밀크도 판매 중이에요.

스팀밀크는 for kids라고 적혀있지만 어른들도 주문 가능하답니다 :)
참고로 밈무라떼는  라벤더 시럽에 오트밀 우유예요. 평소에 라벤더 시럽이 궁금했어서 주문해보려고 했지만 친구가 비추한다고 해서 이번에도.. 스킵되었습니다.

주문한 메뉴는
카페라떼 4.2 아메리카노 3.5 샤인머스켓&골드키위 케이크 6.8

 

 

샤인머스켓 골드 키위 생크림 케이크

첫 방문했으니까 가장 기본인 생크림 케이크를 주문해보았어요.
복숭아/망고와 샤인머스캣/골드키위 중 선택한 건 샤인머스캣 케이크입니다. 과일이 달달하고 시지 않아서 맛있었는데 생크림은 뻑뻑한 편이라서 조금 아쉬웠어요.  맛이 없는 건 아니었지만 생크림 케이크는 부드럽고 풍성한 크림의 맛이 생명이잖아요?

하지만 단골처럼 보이는 손님들이 많은 것으로 보아.. 다른 케이크 먹으러 다시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아이스 카페라떼와 아메리카노

귀여운 잔에 담겨 나오는 아이스 카페라떼와 아메리카노.
원두는 폰트 커피의 원두를 사용하는 것 같았어요. 메뉴판 옆에 붙여져 있더라고요.

OVERTIME BLEND라는 원두라고 설명되어있었고요 묵직하고 견고한 바디를 위해 미디엄 다크 로스팅한 원두입니다.
특징은 말린 과일의 풍미와 부드러운 촉감과 균형감, 그리고 달콤한 초콜릿이라고 적혀있었어요.
호불호 없이 맛있게 마실 수 있는 고소한 맛의 커피 맛이 났습니다.

작고 귀엽지만 속은 꽉 차있는 디저트 카페 밈무. 다양한 디저트를 즐기고 싶을 때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