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茶 (tea, coffee)

편의점 품절대란 CU 연세우유크림빵에 대항할 GS25 매일우유 생크림도넛 솔티크림

by pistachiok 2022. 11. 5.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빵은!
편의점 품절 대란 CU 연세우유 크림빵에 대항할 GS25 매일우유 생크림 도넛 솔티 크림입니다.


 


요즘 편의점 빵이 정말 맛있게 잘 나오는 것 같아요~ CU편의점에서 파는 연세우유 크림빵도 참 맛있게 먹었는데 이번에 GS25에 들렀더니 신상! NEW! 크림빵이 나왔더라구요~
바로! 매일유업 생크림 도넛입니다. 이 빵도 왠지 품절 대란에 합류할 것 같아서 바로 줍줍 했어요.

 

 

매일유업 생크림도넛

매일우유 하면 생각나는 하얀 바탕에 파란색 무늬가 들어가 있는 생크림 도넛의 포장지.
왠지 깔끔하고 담백한 우유맛이 강할 것 같은 느낌이 가득하네요~

 

 


우와 생각보다 꽤 그럴듯해 보이는 비주얼에 맛이 기대되었어요~ 반을 가르니까 크림이 가득 들어있더라구요.
우리나라도 이제 일본 편의점처럼 고퀄리티 제품들이 출시되는 건가요! 감동..
생크림 도넛은 정제수를 넣지 않고 계란, 가공버터 등으로만 도넛 빵을 만들어 쫄깃한 식감을 유지했다고 해요. 그리고 냉동 유통이 아닌 냉장 유통으로 3~4일간의 유통기한 동안 원래의 맛을 유지할 수 있게 했다고 합니다.
안에 들어있는 생크림도 확실히 매일유업에서 만든 생크림이 들어있어 정말 맛있었어요. 솔티한 맛을 내기 위해 프랑스산 게랑드 소금이 뿌려져 있어 깔끔한 맛은 업그레이드!

편의점에서 점점 맛있는 제품을 많이 만나볼 수 있어서 편의점 들를 때마다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혹시 매일유업 생크림 도넛 보인다면 한 번쯤 드셔 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