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茶 (tea, coffee)

분당 빵순이의 수내역 마음제빵소 방문기

by pistachiok 2022. 10. 10.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분당 빵순이가 방문한 수내역 마음제빵소입니다.

 

 


평소에 주말엔 한 끼 정도는 빵으로 먹는 걸 좋아해요.
그래서 네이버 지도에서 빵집 검색한 다음 괜찮아 보이는 곳들을 골라가요. 이 날은! 수내역 마음제빵소!
위치는 수내역 2번 출구에서 스타벅스 쪽으로 직진하면 있습니다.

 

 

 


가게에 들어가자마자 보인 빵은 마음제빵소 판매 랭킹 1위! 마늘범벅 바게트였어요.
건강에 좋은 국내산 마늘이 가득 들어있는 바게트랍니다. 이런 마늘빵은 맛없을 수가 없으니 꼭 하나 담아줘야죠 ㅎㅎ
그 옆에는 간단하게 간식으로 먹기 좋은 스콘들과 마들렌이 있었어요.
스콘은 말차, 플레인, 초코칩 총 세 종류가 준비되어있는데 제 픽은 말차스콘이었어요.
녹차맛이 가득 났고, 견과류가 들어있어서 고소했어요. 그런데 약간은 텁텁함이 없지않아서 다음엔 초코칩 먹어보려구요.

 

 


옆에는 단팥빵과, 맘모스빵, 산딸기 샌드, 에그타르트, 뉴욕초코쿠키와 식빵이 놓여있었고요.
제가 먹고 싶었던 빵은 산딸기 샌드였지만 친구의 선택은 받지 못해서 단팥빵만 집어왔어요.
단팥빵은 팥이 가득 들어있었는데 많이 달지 않아서 우유와 함께 먹었더니 꿀맛!
빵 위에 깨가 뿌려져 있어서 고소한 맛은 덤입니다~

 

 


뒤편에는 발효빵 종류와, 먹물 치즈빵, 버터 프레첼, 타르트와 마음제빵소 판매 2위 모카모카빵이 있었습니다.
궁금했던 빵은 크림치즈 호밀빵이었는데, 솔드아웃되어서 못 집어왔습니다.
대신 판매 2위 빵인 모카모카빵을 골라왔어요. 모카모카빵은 모카맛이 나는 껍데기(?) 가 빵을 전부 다 먹을 때까지 적절히 남아있어서 좋았어요. 조금 덮여있어서 남은 빵만 먹으면 조금 아쉽잖아요?
그런데 빵 안에 건포도가 들어있어서 건포도 불호인 사람은 주의하세요!

 

 


마음제빵소에도 역시나 소금빵을 판매중이네요. 마음제빵소의 판매 3위라고 합니다.
그 외에도 칠리소세지, 호두범벅, 콩크림빵, 연유먹빵이 판매 중이에요.

여기에 있는 빵은 사 오지 않았지만, 지금 보니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냉장고 속에는 케이크류가 판매중이었습니다. 동네 빵집 중에서 케이크 비주얼 예쁘기로는 손에 꼽을 것 같아요!
재료도 좋은 것으로 만들어진답니다. 당근 케이크는 제주 당근을, 우유 생크림 케이크는 동물성 생크림 100%와 제철과일로 만든다고 해요.
케이크 중에 주목해야 할 것은 쌀가루로 만든 시퐁 케이크예요.
국내산 쌀가루 100%로 만들어져서 아이의 건강한 간식으로 주기에도 딱 좋은 케이크예요.  가격도 4,900원으로 저렴해요~

 

 

마늘범벅 바게트

골라온 빵 중에서 BEST 1위는 바로 마늘범벅 바게트예요. 역시 판매 1위답네요.
쫄깃한 바게트 사이사이에는 마늘 입자가 살아있는 달달짭짤한 마늘 소스가 발라져있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려먹었더니 더 맛있었고요. 에어프라이기가 있으신 분들은 에프기에 돌려먹어도 괜찮겠네요~

이상 분당 빵순이의 수내역 마음제빵소 방문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