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酒 (wine, beer, &)

이 맛에 빠지면 절대 못지나쳐요! :: 미금역 쫄깃바삭한 닭똥집튀김 맛집 신통치킨

by pistachiok 2022. 9. 20.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한 번 빠지면 지나갈 때마다 생각나는 쫄깃바삭한 닭똥집 튀김 맛집 미금역 신통 치킨이에요.


 


야근하거나 퇴근하는 길에 간단하게 맥주 딱 한 잔만 하고 싶을 때가 있지 않나요~?
퇴근 후 친구들이랑 같이 걸어가는 길에 꼭 맥주의 유혹에 빠지곤 하는데.. 그럴 때마다 반주를 선택하거나 간단하게 먹고 싶을 땐 동네마다 있는 할맥에 갔었어요. 그래서 신입 때 자주 가던 신통치킨을 잊고 살았네요!

그러다가 친구가 여기 닭똥집 튀김을 좋아해서 다시 한번 찾아보았습니다.

 

 


선선한 가을밤에 딱 어울리는 야외 자리. 이런 감성(?) 오랜만이네요 ㅎㅎ

 

 


생각보다 굉장히 다양한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인 신통치킨.
메뉴판 구경하면서 앞으로 할맥보다 신통치킨에 자주 갈 것 같다는 생각이 강렬하게 들었습니다.

심지어 치킨은 100% 국내산 건강한 닭만 사용한다고 해요. 
판매 중인 메뉴는 치킨과 간단하게 안주하기 좋은 사이드 메뉴가 있습니다.
치킨은 신통, 방통 치킨, 후라이드, 양념, 마늘간장, 닭발, 똥집까지 없는 게 없네요!
사이드 메뉴도 골뱅이 소면부터 노가리, 먹태, 떡볶이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습니다.

주문한 메뉴는
똥집 후라이드 12.0
양념 소스 0.5
양배추 샐러드 2.0

 

 


기본 안주로는 치킨무와 가볍게 집어먹기 좋은 과자가 나와요.
소스는 매운맛/보통맛이 있는데 매운맛으로 골랐습니다. 그렇게 맵지 않아요. 달달한 맛이 덜한 뿐입니다.
양념 닭똥집도 있는데 소스를 따로 시킨 이유는, 맛잘알 친구가 바삭한 닭똥집 튀김이 먹고 싶다고 해서 그렇게 주문해보았어요. 왠지 수긍이 가는 이유이죠? ㅎㅎ

 

 

닭똥집 튀김

와..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놀랬어요. 그리고 비주얼도 너무 괜찮아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노릇노릇하게 튀겨진 닭똥집은 겉은 바삭! 하고 속은 쫄깃~해서 맥주 안주로 정말 괜찮더라구요.
가격은 12,000원인데 셋이서 먹기에 충분했어요. 가성비 최고!
친구가 여기 닭똥집을 좋아해서 맨날 닭똥집 튀김만 먹었었는데, 치킨도 궁금해지는 훌륭한 안주였습니다.

 

 

양배추 샐러드

제가 음식과 음식 혹은 소스와 소스를 조합해서 먹는 걸 좋아하는 편이에요.
그래서 닭똥집 튀김을 먹어보니 양배추 샐러드랑 잘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주문해보았습니다.

느끼함을 달래주기에 치킨무도 좋지만, 양배추 샐러드도 궁합이 정말 좋더라고요.
친구들이 샐러드가 2천원이라서 비싸다고 생각했다고 했는데, 샐러드가 엄청 큰 그릇에 나오더라구요.
바로 비싸다 생각했다는 말 취소했습니다. ㅋㅋㅋ
닭똥집과 양배추 샐러드 조합! 정말 강추합니다.

 

 


바삭한 튀김과 시원한 맥주 한 모금! 말 안 해도 아시죠? 하루의 스트레스가 날아가는 맛.. 행복했습니다.
할맥 때문에 잊고 지냈던 신통치킨. 앞으로는 자주 찾아갈 것 같습니다.

한 번 빠지면 지나칠 때마다 생각나는 그 맛! 신통치킨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