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酒 (wine, beer, &)

퇴근길 지나치지 못한 야식의 유혹 :: 미금역 신통치킨

by pistachiok 2022. 10. 4.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친구의 야식 유혹으로 퇴근길에 지나치지 못한 미금역 신통 치킨입니다.


 


어느새 미금역 최애 치킨집으로 자리 잡은 신통 치킨..
'맥주 한 잔 할까?' 하면 자연스럽게 신통 치킨이 떠오릅니다. 그만큼 치킨 말고도 맛있는 안주를 많이 팔아요.

사장님도 참 친절하셔서 단골이 될 것만 같은 곳입니다.

위치는 미금역 현대 아리온 오피스텔 1층에 있어요.

 

 


신통 치킨은 바깥 자리에 을지로 노상 골목 느낌이 나는 의자와 테이블을 배치해두었어요.
더 추워지기 전에 열심히 테라스를 즐겨줘야 합니다. 그래서 조금을 쌀쌀했지만 밖에 착석했어요.
안쪽 자리도 꽤 넓고 편안한 의자가 마련되어있어서 좋아요.

 

 

맥주 1700cc

신통 치킨의 생맥주 500cc는 4,500원이고요. 1700cc는 14,000원입니다. 
둘이서 가면 보통 500cc를 주문하는데 여러 명이서 마실 땐 1700cc를 주로 시켜요.
맥주가 탄산도 가득하고 정말 시원~해서 이 맛에 퇴근 후 자꾸 생각나는 것 같아요. 따흑.. 기분 좋은 괴로움입니다.

 

 

순살치킨 (양념 매운맛/ 간장마늘 순한맛)

신통 치킨에서는 신통 치킨과 방통 치킨을 판매하는데요,
신통 치킨은 옛날 치킨 느낌의 통닭이고요. 방통 치킨은 흔히 먹는 치킨입니다.
살이 넉넉한 치킨을 드시고 싶다면 방통 치킨을 추천드려요. 
저희는 순살치킨을 주문했고요. 맛은 후라이드/양념/간장 마늘 중 선택 가능합니다. 반반도 주문할 수 있는데 양념/간장으로만 주문 시 천원 추가요금 있어요.
이번에는 순살치킨 (양념 매운맛/간장 마늘 순한 맛)으로 주문해보았습니다. 매운맛은 꽤나 매콤해서 신라면보다 살짝 더 맵습니다. 간장 마늘맛은 교촌치킨 맛이 났어요. 
이렇게 둘 조합으로 먹으니 교촌 허니콤보, 레드 콤보 반반 주문한 것 같았어요.

 

 

양배추

양배추 샐러드는 2천원에 판매 중입니다. 제가 이걸 시킨 이유는 바로 닭똥집튀김을 추가로 주문했기 때문이에요.
똥집 튀김과 샐러드 조화가 너무 좋아요. 바삭한 튀김에 상큼한 샐러드를 같이 먹으면 정말 꿀맛!

이 조합 강추드립니다.

 

 

닭똥집튀김

똥집 후라이드는 만2천원에 판매 중이고요. 저희는 양념소스를 따로 주문해서 찍어먹었어요.
양념 소스는 5백원이고, 매운맛과 기본 맛이 있는데 따로 말씀을 안 드렸더니 기본 맛을 주셨어요.
그런데 양념소스 기본 맛은 비추예요ㅠㅠ. 저는 약간 쇠 맛이 나서 뭐지? 했는데 친구들이 시나몬 맛인 것 같다고 하더군요.
맛이 약간 특이해서 차라리 매운맛을 추천드립니다. 따로 찍어먹는 양념소스 매운맛은 별로 맵지 않아요.

브랜드 치킨 못지않게 맛있는 치킨을 먹을 수 있는 신통 치킨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