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食 (food)

대치동, 판교, 광화문 직장인들 입맛을 사로잡은 마제소바 맛집 :: 판교 현대백화점 부타이 제 3막

by pistachiok 2022. 9. 3.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대치동, 판교, 광화문 직장인들 입맛을 사로잡은 마제소바 맛집!

판교 현대백화점 부타이 제 3막입니다.


 


부타이 1막은 대치동 2막은 을지로 3막은 판교에 위치하고 있어요.
3막은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 식품매장 신승반점 앞에 있답니다.

카카오 직원분들은 현백으로 식사하러 많이들 오시는지,
웨이팅 줄에 카카오 명찰들이 다들 걸려있더군요. (후드 집업도 카카오..)
그래서인지 금요일 점심이었지만, 백화점 식당가는 사람들이 북적북적했어요.

부타이는 지점명이 왜 제1막 2막 3막 이렇게 되어있지? 궁금했는데, 가게 벽면에 설명되어있더군요.
부타이가 일본어로 무대라는 뜻인데,
일본 전통 요리들을 부타이만의 방식으로 소개하는 하나의 장이자 무대라고 생각해서 그렇대요.
멋있네요?

 

 


부타이에서 판매 중인 메뉴 중 대표 메뉴는 마제 소바와 로스카츠 정식이에요.
로스 카츠는 한돈을 300시간 숙성하여 기름에 튀겨낸 돈까스고요. 마제소바는 일본식 비빔면입니다.

그 외에도 가츠산도를 많이들 주문해서 드시더라구요.

많은 메뉴들 중 주문한 메뉴는
마제소바 기본 10.0
마제소바는 매운맛도 판매 중이라 고민하다가 기본으로 주문했어요.

 

 


혼밥 하기 좋은 자리와 4인석 테이블이 준비되어있는 부타이.

혼밥석이 있는 건 좋았지만,
한 명 이상이 가도 일자 자리가 나면 거기에 앉아야 하는 게 아쉬웠어요.
저희는 운 좋게 4인 자리에 앉았답니다. 웨이팅 순서대로 앉는 거라 완전 운이에요.

 

 

마제소바

19가지 재료가 들어가는 비빔 소스와 10가지 고명이 들어가는 마제소바.
감칠맛이 특징인 일본식 비빔면입니다.
얼마 전에 멘야하나비에서 너무나 맛있는 마제소바를 먹고난 뒤, 계속 생각나요..
당분간 마제소바 맛집 찾아다닐 것 같아요.

 

 


<부타이 마제소바 맛있게 먹는 법>
노른자를 터뜨려 완전히 비빈 뒤 취향껏 고추기름, 다시마 식초, 산초가루를
단계별로 곁들여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면을 다 먹은 다음엔 서비스로 나오는 밥을 비벼먹으면 마무리로 좋아요. 
제 친구 중에는 밥 비벼먹으려고 마제소바 먹는다는 애들도 있더라고요.ㅋㅋㅋ
산초가루가 향이 너무 세지 않을까? 했는데 의외로 맛있어서 계속 넣어먹었어요.

부타이 마제소바도 굉장히 맛있었지만, 저는 멘야하나비의 강한 마늘향이 나는 마제소바를 잊지 못해요..
앞으로 또 맛있는 마제소바 가게 찾아다니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