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食 (food)

혼밥러들 모여라~ 진한 소고기 육수가 맛있는 :: 서현역 쌀국수 맛집 미분당

by pistachiok 2022. 9. 4.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진한 소고기 육수가 맛있는 서현역 쌀국수 맛집 미분당입니다.

혼밥 하기에 굉장히 적합한 곳이에요.


 


귀여운 키오스크가 있는 미분당의 외관.
평일 점심은 근처 회사가 많아서 웨이팅이 있나 보다~했는데, 주말 점심에도 웨이팅이 걸리더라고요..

그래도 금방금방 빠지는 분위기라 기다려보았습니다.
무작정 기다리면 안되고, 키오스크에서 먼저 결제하면 거기에 번호가 찍혀 나와요.
그 번호 불러주기를 기다리면 됩니다.

 

 


미분당에서 판매 중인 쌀국수는,
차돌박이, 양지, 차돌양지, 차돌양지 힘줄, 힘줄, 해산물 쌀국수로 쌀국수 종류만 6가지네요~

어떤 고기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되시는 분들은 몽땅 다 들어있는 쌀국수를 선택하는 걸 추천드려요!ㅋㅋ
애피타이저로 먹기 좋은 튀김류도,
고구마 짜조, 가리비 짜조, 김치말이 새우, 버팔로윙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요.

주문한 메뉴는 
차돌박이 쌀국수 10.0
고구마 짜조 2.5

 

 

흔들..

급하게 찍느라 흔들린 사진.. 양해 부탁드립니다!
미분당은 모든 좌석이 다찌석이에요. 혼밥 하기에 딱 좋은 구조.
하지만 누군가와 같이 식사하기엔 잘 모르겠어요~
그리고 아쉬운 점은 너무 구석까지 자리를 만들어놓아서, 제 앞에는 웬 빗자루와 쓰레받기가 걸려있었어요.
매장이 협소해서 이해는 가는 구조였지만 식사하는데 앞에 그런 게 놓여있으니  썩 좋지는 않더군요~
그런데 테이블은 정말 효율적으로 만들어졌더군요.

식탁 밑에는 휴지와 수저, 작은 종지를 꺼낼 수 있는 서랍장이 놓여있고
위에는 소스를 놓아둘 수 있는 작은 공간이 있더라구요. 

 

 

양지쌀국수

다른 곳에서 차돌 쌀국수를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양지와 차돌 중 고민하다가 양지쌀국수 선택했어요.
잘게 찢어놓은 양지가 듬뿍 올라가 있습니다.

양지 쌀국수의 육수는 사골을 쓰지 않고, 양지만을 이용한다고 합니다. 
육수가 정말 깔끔 담백하고 감칠맛 나서 맛있게 먹었어요.

 

반응형


<미분당 쌀국수를 더욱 맛있게 즐기는 방법>
1. 면, 숙주, 고기를 덜어 볼에 담고, 양파절임+핫소스(해선장 :1 핫소스: 4 추천)를 조금 넣어 먹는다 
2. 국수 그릇에 미분당 핫소스를 한 바퀴 정도 돌려 얼큰하게 먹는다.
3. 면, 숙주, 고기를 덜어 볼에 담고, 고수+해선장 소스를 넣어 먹는다.
저는 1번을 따라 해 봤는데, 비빔면 맛이 나기도 하면서 색다른 쌀국수 맛으로 먹었어요.
고수는 따로 요청하면 주십니다.

 

 

고수와 고구마 짜조

저는 고수 러버라서 고수를 부탁드려서 받았습니다.
제 최애 쌀국수 먹는 방법은 고수에 칠리소스 살짝 찍고 쌀국수와 함께 후루룩~ 먹는 거예요.

고수를 쌀국수에 넣어버리는 것보다 따로따로 먹는 편이 훨씬 맛있답니다~

고구마 짜조는 겉은 진짜 고구마처럼 보라색이고 속은 노란색 고구마 무스가 들어있어서 귀여웠어요.
그리고 튀김옷이 어떤 건지 모르겠지만 굉장히 바삭했답니다.
쌀국수와 곁들여 먹기에 딱 좋은 튀김이었습니다. 
옆에 왠지 미분당을 자주 다니시던 분도 고구마 짜조를 주문하셨길래, 잘 시켰군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정말 맛있는 쌀국수 한 그릇 먹고 나온 미분당. 다음에 해장할 때 찾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