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食 (food)

공원으로 피크닉 갈 때 안성맞춤 메뉴 추천 :: 서현역 비트 김밥&닭강정

by pistachiok 2022. 8. 29.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공원으로 피크닉 갈 때 안성맞춤인 메뉴!
김밥과 닭강정을 파는 서현역 비트 김밥&닭강정이에요.


 

서현역 3번과 4번 출구 사이의 출구에 위치한 비트김밥.
은행골 바로 앞 건물에 있습니다.
김밥과 닭강정을 같이 팔길래, 오토김밥이라 생각했는데
전혀 다른 곳이었더군요.

 

 

비트 김밥&닭강정에서 파는 메뉴는
김밥과 닭강정, 그리고 세트 메뉴입니다.

김밥 종류는
고추냉이, 스팸, 비트, 게살 샐러리 김밥이 있어요.

주문한 메뉴는
닭강정 스몰 9.0
게살 샐러리 김밥 6.0

 

반응형

비트 김밥은 재료와 위생에 꽤나 자신 있는 느낌이었습니다.
실제로 가게 분위기도 굉장히 깔끔, 청결했어요.

비트김밥에 들어가는 계란은,
매일 새벽에 공수된 무항생제 계란을 이용하고
 이탈리아산 발사믹식초와, 특상품 야채만 사용한대요.
또한 닭강정은 물엿 없이 비트 특제 소스로만 만들어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고 해요.

 

 

가게가 매우 작아서 테이크아웃만 가능할 것 같아요.
작은 협탁이 있긴 하지만, 음 먹고 가기엔 힘들 것 같네요.

비트 김밥에서 빨리 음식을 받아가는 꿀팁..!!!
바로.. 네이버 주문을 이용하는 방법이에요.
주문이 들어간 후 닭강정을 만드는지 꽤 오래 걸렸는데
중간중간에 네이버 주문 고객들은 
음식 준비 완료됐다며 음식을 받아가더군요.
다음엔 무조건! 네이버 주문을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게살 샐러리 김밥과 닭강정

처음 주문해보는 거라 어떻게 주문할지 매우 고민했어요.
닭강정은 큰 걸 할지~ 스몰을 해도 될지~

결론은 둘이 먹는다면 라지를 하는 편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스몰을 했는데, 딱 1인분 느낌이었어요.
비트 닭강정은 식어도 맛있어서,
남으면 다음에 먹어도 좋을 것 같고요.

게살샐러리 김밥은, 특유의 샐러리 향이 매력적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샐러리를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닭강정, 김밥 세트 메뉴도 판매 중인데
다음에 혼자 먹게 된다면 세트 메뉴를 주문할 것 같아요.

간단한 식사 메뉴로 추천드리고 싶은
비트 김밥&닭강정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