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食 (food)

서촌의 한옥뷰 보며 샌드위치 한 입 :: 고트델리 서촌

by pistachiok 2022. 8. 12.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서촌의 한옥 뷰가 유명한 샌드위치 맛집!

고트 델리 서촌이에요.
본점은 압구정인데, 뷰때문인지 서촌점이 더 인기 있는 것 같네요.


 

한옥 사이에 숨겨진 고트델리 서촌.
영어가 가득한 가게 외관이지만, 고즈넉해 보이는 건 왜죠?!

왠지 제가 좋아하는 분위기일 것 같아서
기대되는 마음으로 들어가보았습니다.
주말엔 웨이팅까지 있다고 하는데, 평일이라 한산하네요~

 

 

한옥뷰

맑고 화창한 날씨에 봤더라면 더욱 예뻤을 것 같은 
고트 델리의 한옥 뷰.

전체적인 분위기는 비 오는 날씨에도 좋았는데,
창가는 비가 와서 조금 아쉬운 마음이 들었어요.

 

 

고트 델리에서 판매 중인 메뉴는
7가지 종류의 샌드위치와 고트 피자예요.

샌드위치는 단품으로도 주문 가능합니다.
메뉴판에는 꼭 세트로 주문해야 할 것처럼 적어두었네요.
사이드 메뉴는 코울슬로, 피클, 수프, 감자튀김이 있습니다.

사실 고트 델리 가기 전에 메뉴판 공부를 했는데,
메뉴에 대한 사람들의 호불호가 굉장하더라고요.
어떤 사람은 피자가 맛있다, 어떤 사람은 샌드위치가 낫다..
어떤 걸 골라야 할지 엄청 고민했어요.

 

반응형

고민 끝에 주문한 메뉴는
잠봉 뵈르 세트 12.5

사이드 메뉴 감자튀김 선택
올드스쿨 파스트라미 단품 10.0
레모네이드 5.5
생맥주 한 잔 4.0

 

 

레몬에이드와 맥주

생맥주가 아주 저렴하군? 생각했는데
한 300cc 정도 돼 보이는 작은 잔에 나옵니다.

고트 델리는 탄산도 3,500원에 판매 중이니
가볍게 맥주 한 잔 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좋을 것 같아요.
맥주 맛은 특이했어요! 완전 바이젠도 아니고 에일도 아니고.
샌드위치와 궁합은 괜찮았습니다.

레모네이드는 달달한 맛이 나는 음료수였어요.
전체적으로 음료가 저렴하지는 않군요.

 

 

잠봉뵈르

잠봉 뵈르는 스모키한 잠봉햄과 고소한 버터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샌드위치입니다.
햄과 버터는 꽤나 맛있었는데, 바게트가 너무 딱딱해서
먹기가 힘든 점이 아쉬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같이 나온 마늘쫑 피클이 진짜 맛있었어요.
왜 어떤 후기에 수제피클을 꼭 주문하라는지 알 것 같은 맛.
다음에 가면 샌드위치와 피클을 주문할 것 같습니다.

 

 

올드 파스트라미 샌드위치

고트델리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는
잠봉뵈르와 고트 피자인데요, 두 메뉴를 두고
꼭 먹어봐라, 시키지마라 의견이 갈려서 정말 고민이 됐어요.
그러던 중 맛없다는 말이 하나도 없는 샌드위치를 발견!
바로 올드 파스트라미 샌드위치입니다.
비주얼부터 벌써 맛있게 생겼죠?
파스트라미는 소의 양지를 양념한 햄이라고 합니다.
따뜻한 햄, 채소와 머스타드 소스가 들어간 것 같은데

파스트라미가 진짜 맛있었어요.. 꿀맛! 

 

 

사이드로 주문한 감자튀김에도 잠봉이 올라가네요~
감자튀김은 갓 튀겨 나왔는지 따뜻해서 좋았습니다.
친구가 감자를 좋아해서 감자튀김을 주문했는데,

저는 다음에 수제피클을 주문하는 걸로..

항상 대표 메뉴를 먹지 않으면 약간 아쉬움이 남았는데,
이 날은 만족스러움만 남았습니다.
맑은 날 다시 가보고 싶은 서촌 고트 델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