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茶 (tea, coffee)

분당 속 작은 강릉 맛보기 :: 정자동 카페 벤더커피

by pistachiok 2022. 7. 30.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분당에서 작은 강릉을 맛볼 수 있는 카페, 벤더커피예요.
위치는 정자동 KT 먹자골목 근처에 있습니다.
사실 가볍게 커피 한 잔 하러 간 곳이라,
글 올릴 생각이 없었는데 커피가 너무 맛있어서 올려봐요 :)

 

 

벤더커피에서 판매 중인 메뉴는
시그니처 커피인 크림, 서리태, 옥수수 라떼가 있고요.

그 외에 기본 커피 종류와 라떼 베리에이션이 있어요.

KT 쪽 카페는 주 고객이 KT 직원인지,
카페 영업을 전부 7시까지밖에 안 하더라고요.
벤더커피도 동일합니다.. (아쉽)

 

 

시그니처 커피의 비주얼 ⁺₊⋆
마음 같아서는 한 잔씩 전부 주문하고 싶었어요 ㅎㅎ

 

 

스콘, 휘낭시에, 케이크도 판매 중이에요.
다른 곳에서는 못 본 말렌카 케이크를 판매 중이네요.

말렌카 케이크는 체코 프라하의 전통 디저트고,
꿀과 코코아의 향이 나는 게 특징이라고 합니다.
달달한 커피를 마실 거라서 디저트는 패스..

주문한 메뉴는
옥수수 라떼 5.0
서리태 라떼 5.0

 

 

벤더 커피의 분위기는 약간 동남아 느낌도 나고,
일본 감성카페 같기도 하고 복합적이네요~

평일이었는데도 사람들이 북적북적했어요.
동네인데 관광지 온 느낌!

 

 

서리태라떼

고소한 수제 서리태 크림이 올라간 서리태 라떼.
크림이 정말 꾸덕하고 맛있어요 ㅠㅠ 
서리태는 흑임자랑 비슷한 맛이 나더군요~

맛있게 먹는 방법은
먼저 크림을 맛본 다음, 크림과 우유 커피를
한꺼번에 쭈욱 들이키는 거예요.
중간중간 크림과 커피를 섞어서 마시면
마지막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옥수수 라떼

달달하고 짭조름한 옥수수 크림이 올라간 옥수수라떼.

강릉 여행 갔을 때 갤러리밥스 옥수수 커피를 못 마신 게
많이 아쉬웠었는데 여기서 먹게 되네요!
이 정도면 분당 속 작은 강릉 맞죠?ㅋㅋㅋ
맛도 툇마루, 갤러리밥스 못지않게 정말 맛있어요.

흑임자 커피와 옥수수 커피 마시러 당장 강릉가고싶을 때!
강추하는 카페 벤더커피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