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茶 (tea, coffee)

사천해변 바라보며 맛있는 흑임자라떼 한 잔 :: 강릉 바우카페 본점

by pistachiok 2022. 7. 23.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사천해변 바라보며 맛있는 흑임자라떼를 마실 수 있는
바우카페 본점이에요.

강릉에 흑임자가 특산물인가요..?
툇마루부터 해서 흑임자 커피가 여기저기 유행이네요~

주차는 가게 앞에 2자리 가능하고,
해안도로 따라서도 주차는 가능합니다.

 

 

바우카페에서 판매 중인 메뉴는
커피와, 논커피, 그리고 디저트 류예요.

커피 중 시그니처 메뉴는 이름도 바우커피인
흑임자 라떼예요. 아이스커피만 가능합니다.

바우커피는 툇마루보다 어르신들이 많이 보였어요.
그래서인지 커피가 아닌 메뉴들도 꽤 괜찮아 보이네요.
아로니아나 유자차는 어르신 모시고 갔을 때
같이 마시기 좋을 것 같은 메뉴인 것 같아요.

주문한 메뉴는
바우커피(흑임자라떼) 5.5

 

 

바다를 보면서 마실 수 있는 바우카페예요.
아쉬운 점은 1층이라서 주차장 뷰라는 점...?ㅋㅋㅋ

장단점이 공존하네요!
그래서 저는 테이크 아웃해서 나가서 마셨어요~

 

 

크.... 바다 너무 예쁘죠?!
넘실거리는 파도를 보면서 달달한 흑임자라떼 마시니까

더 맛있게 느껴지는 기분이었어요.

흑임자라떼 제대로 즐기는 꿀팁은
처음엔 섞지 않고 다른 방향으로 커피를 마시고
반쯤 다 마셨을 때는, 밑에 남은 에스프레소가 쓰니
살짝 섞어서 마시면 정말 맛있답니다.

줄 1시간 서고 툇마루에서도 흑임자 커피 마셔봤는데,
바우커피도 그에 못지않게 정말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웨이팅을 피하고 싶으신 분들은 바우카페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