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茶 (tea, coffee)

커피를 사랑한다면 페이트론에서 한 잔 어떠세요? :: 순천 신대지구 카페 페이트론로스터리

by pistachiok 2022. 5. 30.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커피 러버들의 입맛을 취향저격할 맛있는 커피가 있는 곳.

신대지구 카페 페이트론로스터입니다.
커피가 맛있는 곳이라고 해서 찾아가 보았어요.

 

 

카페 내부는 참 심플하면서도 따뜻하네요.
벽에 커피와 커피 마시는 사람이 그려져 있는 게

꽤나 감각적으로 느껴졌습니다.

 

 

커피 전문점답게 다양한 종류의 커피를 판매 중이에요.
플랫화이트와 각종 드립 커피가 찐 커피 맛집이구나~라는

생각이 들게 하네요!
이제야 본 메뉴인데 라벤더 커피도 판매 중이네요?!
어떤 카페에서도 본 것 같은데, 다음에 라벤더 커피 파는 곳 있음
꼭 마셔봐야겠어요. 정말 궁금한 커피예요.

커피 못 드시는 분들을 위한 메뉴들도 준비되어있습니다.
디카페인 커피부터 차와 착즙주스까지.
커피와 곁들일 디저트 생크림 스콘도 궁금하네요~

주문한 메뉴는
착즙 오렌지주스 5.0
카페라떼 3.8
케냐 와구마 AA  워시드 5.0

 

 

오렌지주스는 착즙이라 생 오렌지 100%예요.
그래서 약간 상큼한 맛은 덜하긴 하지만,

몸에는 좋을 것 같네요.

케냐 와구마 AA 워시드는
살구, 블랙베리, 꿀, 핵과의 향이 나는 커피예요.
맛이 정말 깔~끔하고 마실수록 옅어지는 커피의 색감이
정말 매력적이었던 드립이었습니다.
적당한 산미와 향긋함이 돋보였던 케냐 와구마.

 

 

마지막으로 라떼 아트가 기가 막힌 카페라떼.
완전 정석의 라떼 아트는 정말 오랜만이었어요.

그 덕분에 부드러운 우유 거품이 더 맛있게 느껴졌던..
커피 맛은 커피 맛집에 가면 마실 수 있는
아주 찐~~ 한 카페라떼의 맛이었어요.
3800원이라는 가격에 이런 맛있는 커피를 마실 수 있다니.
행복했습니다.

2천원으로 아메리카노, 드립, 라떼로 리필도 가능합니다.

 

 

로스터라는 이름에 걸맞게 직접 로스팅도 하는 페이트론.
커피콩 볶는 향과 타닥타닥하는 소리가 참 좋았어요.

커피 볶는 소리 ASMR 만드셔도 대박 나실 듯..

합리적인 가격에 정말 맛있는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신대지구 커피 맛집 페이트론.
전국 커피 러버들.. 순천에 가신다면 꼭 들러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