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茶 (tea, coffee)

골목에 있는 디저트 최강자 :: 순천 신대지구 구움과자 맛집 빈뜨 과자점

by pistachiok 2022. 5. 29.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골목에 있는 디저트 최강자 신대지구 빈뜨과자점이에요.
가족끼리 밥 먹고 차 타고 지나가는데
동생이 '저기 완전 핫한 곳인데!! 사람도 없다'며
무조건 가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차 세우고 바로 들어갔습니다.
주말엔 웨이팅까지 해가면서 가는 구움 과자 맛집이래요.
실제로 가게 앞에 웨이팅 하는 기계가 준비되어있네요. 대박

 

 

산처럼 쌓여있는 구움 과자들..
에그타르트, 다양한 종류의 스콘, 컵케이크들이

어떤 걸 골라야 할지 한참을 고민하게 만들었어요.
가격대는 2~3천원대인데 재료를 좋은 걸 쓰셔서 마음에 들었어요.
에그타르트는 서울우유, 무항생제 계란으로 만든다고 해요.

 

 

상당한 종류의 휘낭시에를 판매 중인 빈뜨 과자점.
파인 코코부터 피칸, 츄러스, 앙버터, 초코호두까지

제가 다 적지 못한 휘낭시에들도 많을 거예요.
휘낭시에 안에 들어가는 잼은 수제로 만드는 것도 있고
앙버터에 들어가는 팥은 저당 단팥을 이용한다고 합니다.
재료에 대한 소개가 깨알같이 되어있답니다 :)

 

 

많고 많은 구움 과자들 중에 제가 눈을 못 뗀 것은!
바로옥수수 감자 치즈 스콘.
이런 짭짤한 디저트도 좋아하는 편인데,
옥수수에 감자 그리고 치즈의 조합이라니!
이건 꼭 사야 해~하고 바로 집었답니다.

 

 

디저트 소개.. 아직 끝나지 않았어요!!
냉장고 안에도 쿠키들이 가득 들어있답니다.

브라우니 치즈케이크, 말차&황치즈 크럼블
그리고 황치즈&레몬 크림치즈 점보 쿠키까지. 다양하죠?
동생이 또 이런 거 좋아해서, 이것들 중에서도 하나 샀어요.
어떤 거 샀는지는 밑에서 공개합니다 후후

 

 

디저트 구매 후에는 하늘 샷도 하나 찍어주고요~
요즘 하늘 너무 예쁘죠??
(♥)

 

 

제가 구매한 구움 과자는~
1. 옥수수 감자 치즈 스콘 2. 에그타르트 3. 황치즈 크림치즈 점보쿠키

옥수수 스콘은 에어프라이기 180도 5분 데워먹으라고 하셨는데
실제로 그렇게 해 먹으니 겉바속촉에 치즈가 쭉 늘어나는 게
정말 맛있었어요.ㅠㅠ
에그타르트도 에프에 살짝 데워먹었더니 더 맛있더라구요!
황치즈 쿠키는 생각보다 아몬드 쿠키 느낌이었어요.
아몬드가 정말 가득가득 들어있답니다.

순천 신대지구의 디저트 맛집 빈뜨과자점.
구움 과자 좋아하시는 분은 천국일 것 같은 곳이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