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食 (food)

치즈 폭탄 맞은 진짜 맛있는 피자집 * 리골레토 시카고피자 서현점

by pistachiok 2022. 1. 20.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전국에 몇 남지 않은 시카고 피자집!
서현역 피자 맛집 리골레토 시카고 피자예요.
기본 피자보다 풍부한 치즈가 먹고 싶을 때 가는 곳입니다.

위치는 서현역 5번 출구 자라매장 옆에 있습니다.

 

 

우왓! 오랜만에 왔는데, 사람이 더 많아진 것 같아요.
시카고 피자 비싸고 맛만 많이 나서 별로 안 좋아하는데,

서현역 리골레토는 맛있다고 생각하긴 했어요.
역시 맛있는 곳은 소문이 나나봐요.
저녁 시간 되니 사람이 거의 꽉 차있었고, 구석자리만 남아있었어요~

리골레토 피자는 펍을 내세운 시카고 피자집이라서
분위기가 맥주 한 잔 하기에도 좋고, 그냥 밥 먹기에도 좋습니다.

 

 

메뉴판을 구경해볼게요~
원래 둘이 가면 항상 클래식 시카고 피자 8인치를 주문했는데,

이 날은 친구가 배가 고프다며 메뉴판을 뒤적이더군요 ㅋㅋ
그래서 피자 10인치를 주문할까 피자+파스타를 주문할까 고민하다가

피자와 파스타로 결정해서 주문한 메뉴는
클래식 시카고 피자 8인치 23.0
씨푸드 크림 15.9
+ 콜라

이렇게 주문한다고 하니 직원분이 세트로 주문하시겠어요?
라고 물어보더군요!
알고 보니 저 조합이 세트로 있었어요.
따로 주문하면 4만원정도 나오는데 세트는 3만 5천원이면 해결!
파스타 하나에 만 6천원정도 하는데, 만 2천원만 추가하면
파스타에 콜라까지 주는 조합이랍니다. 굿굿

 

 

메뉴 주문한 다음에는 셀프바에 갑니다 ㅎㅎ
피클과 할라피뇨, 콘샐러드, 갈릭디핑소스, 핫소스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서, 취향껏 가져가시면 되어요~
제 픽은 피클과 할라피뇨 그리고 갈릭소스와 핫소스!
(다 가져가는 거군요...)

 

 

클래식 시카고 피자.

치즈 폭탄 맞은 시카고 피자!!!
피자 종류는 불고기, 베이컨, 쉬림프, 포테이토 등 다양하지만
저는 구워진 토마토가 올라간 클래식 시카고 피자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치즈와 토마토의 조합 최고!
여기에 페퍼로니, 양송이, 베이컨, 블랙 올리브 토핑도 추가 가능해요.
토핑 가격은 각각 천원입니다.
어떤 피자를 골라야 할지 고민이 된다면 반반도 가능해요.
클래식, 불고기, 베이컨, 쉬림프, 페퍼로니, 불닭, 고구마
위의 메뉴 중 2개 선택 가능하고 가격은 8인치 2만 9천원이에요.

그리고 시카고 피자의 핵심은 늘어나는 치즈잖아요!
막 나왔을 때는 따뜻해서 치즈가 잘 늘어나는데 점점 굳어가요ㅠㅠ
그럴 땐 직원분께 고체연료 달라고 하면 피자 밑에 넣어주셔요!
그럼 다시 피자가 따뜻해진답니다~

 

 

피자를 먹는 중간에 나온 파스타.
리골레토 피자.. 피자 맛집인 줄 알았는데 파스타 맛집이에요!

파스타 먹다가 피자 남길 정도..
일단 뜨거운 음식을 좋아하는 제가 만족스러울 정도로 따뜻해서
가게 내부가 추운 편인데도 잘 안 식더라고요. 굿굿
들어가는 재료는 모시조개, 바지락, 새우, 홍합인데
재료도 아낌없이 넣어줘서 푸짐했어요.
다음에도 배고플 때는 꼭 세트로 주문할 것 같네요.

치즈 두께만 3~5cm인 치즈 폭탄 피자의 대명사
리골레토 시카고 피자!
예전에 유행했던 피자지만, 서현역점은 현재 진행형인 것 같네요.
한 번 가면 다시 찾게 되는 피자 맛집이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