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茶 (tea, coffee)

[茶]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어디에서 할까? * 롯데호텔서울 델리카한스

by pistachiok 2021. 11. 28.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특별한 날 먹을 케이크 예약하기에 좋은 델리카한스예요.


이전에 제 생일날 친구들이 호텔 케이크 예약해줘서
저도 이번에 친구 생일을 맞이해서 호텔 케이크 알아봤습니다.
꿀팁은!
네이버에서 예약하면 10퍼센트 할인받을 수 있다는 점!
원하는 픽업 날짜와 시간 선택 후 결제했어요.
아티제도 네이버예약하기로 케이크 예약하면 할인해주던데
확실히 네이버가 열일하네요~

 

 

호텔에 가니 네이버 예약하기에서 못 본 케이크 종류도 
몇 가지 진열되어 있었고요.

저는 제가 예약한 케이크를 픽업했습니다.
예약 방문 당일과 1일 전에는 취소 불가해요.
주차는 호텔에 최대 2시간 주차 가능합니다.

 

 

헤헤 예쁘죠?
샤인머스켓 케이크 말고도 정말 예쁜 케이크들이 많았지만

델리카한스는 생크림 케이크가 유명하다고 해서 이걸로 주문했어요.
크리스마스 시즌을 제외하고는 레터링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어요.
간단하게 친구 이니셜 부탁드렸습니다 :)

 

 

예쁘게 잘라 담기 실패..
그래도 단면 보여드리고 싶어서 사진 올려봅니다 흐흐

보이는 것처럼 단면에도 샤인머스켓이 가득 들어있어요.
그리고 생크림이 진짜 지금까지 먹어본 크림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발로나 이보아르 화이트 초콜릿과 생크림으로 만든 크림이라고 해요.
부드럽고, 달콤하고 상큼하고..
5만원이 아깝지 않은 델리카한스 샤인머스켓 케이크.

 

 

이건 이번에 예약한 건 아니지만, 
지난번 제 생일 때 예약한 케이크 사진이에요.

같이 보여드리려고 올려봐요 :)

JW 메리어트 호텔 파티세리에서 예약한 케이크고요,
똑같이 네이버에서 예약해서 10퍼센트 할인받았습니다.
8월에 예약했을 땐 2만 7천원?정도에 예약해서
호텔케이크 생각보다 저렴하네? 했는데
지금은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여기도 4-5만원대군요.
요즘 케이크가 하도 비싸서, 잘만 구매하면
일반 베이커리 케이크보다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어요.

이번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할 때 참고하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