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食 (food)

[食] 서현역 멍게비빔밥 맛집 * 연안식당

by pistachiok 2021. 10. 24.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해산물 회무침과 꼬막비빔밥 전문점 연안식당이에요.
왜.. 그런 날 있지요? 어떤 음식이 계속 당기는 날!
저한테는 멍게 비빔밥이 그런 음식이었는데요~
일주일 내내 먹고 싶은 음식이었는데,
딱히 제대로 파는 곳도 없고, 배민에서 시켰다가
제가 생각하는 그 맛이 안 나올까 봐 걱정되고..
고민하다가 서현역 연안식당은
멍게 회무침과, 비빔밥을 같이 팔길래 한 번 가보았습니다.

 

 

위치는 서현역 프리즈비 맞은편에 있고요.
생각보다 술 한잔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놀랬는데,

회무침과 해물탕 같은 것도 팔고 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오늘 주문한 메뉴는! 고민할 것 없이
멍게 비빔밥 11.0
꼬막 비빔밥 12.0

왜 순한 맛이 따로 있지? 생각했는데
비빔밥에는 청양고추가 들어가 있어요!
매운 것 싫어하시는 분은 순한 맛 추천드립니다.

 

 

기본 반찬. 딱 기본적인 반찬이 나오고요.
김이랑 콩나물무침이 나와서 좋았습니다.

맛도 괜찮았어요!
그리고 기대하지 않았던 미역국이 나와서 정말 좋았어요.
이때부터 기대가 됨..

 

 

두둥..
며칠 동안 기대했던 멍게 비빔밥.
일단 비주얼 합격!

저는 멍게 자체가 너무 먹고 싶었기 때문에,
밥 위에 살포시 멍게 무침을 올려두었습니다.
밥이랑 따로 먹기도 하고, 비벼 먹기도 하고
김이랑 싸 먹기도 하고 다양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오랫동안 먹고 싶었던 음식은 막상 먹으면 실망하는데,
연안식당 멍게 비빔밥은 정말.. 맛있었어요.
전 매운 것도 좋아해서 살짝 매콤한 청양고추도 굿!

 

 

친구가 주문한 꼬막비빔밥.
매운 거 싫어하는 편이라, 처음엔 뭐지? 왜 맵지? 하다가

계속 먹으니 안 매운 청양고추가 들어갔다고 하더군요.
꼬막비빔밥 전문점(?) 답게 이 메뉴도 맛있었지만,
친구도 인정한 멍게 비빔밥의 맛.
(멍게비빔밥 무새..)

 

 

참기름에 굉장한 자부심이 있는 것 같은,
연안 식당.

비빔밥 비빌 때 넣으면 당연히 더 맛있습니다.

평소에 잘 먹는 음식도 아니고,
체인점이라 특별히 기대는 안 하고 갔는데
정말 맛있는 한 끼 뚝딱 하게 해 준 연안 식당.
다음에 해산물 먹고 싶을 때 여기 생각날 것 같아요.
배달과 포장도 끊이지 않는 맛집이었어요.
완전 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