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食 (food)

[食] 한남동 맛집 * 한남 한방통닭

by pistachiok 2021. 10. 17.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무려 한 달 전에.. 다녀온 한남 한방 통닭이에요.
요즘 블로그 관리를 잘 안 했군요!!

한 달 전 기억을 더듬어서 후기 남겨볼게요!

 

 

이영자 소화제로 유명한 한남동 한방 통닭.
장작에 구워지고 있는 닭..
보고만 있어도 위가 들어갈 자리를 만드는 기분입니다.
소화제 맞네요!
기름이 쭉 빠져 잘 구워지고 있어요.

 

 

거의 오픈 시간 맞춰갔는데도, 웨이팅 있었어요.
근처 스타벅스에서 기다리다가 전화받고 들어왔습니다.

주문한 메뉴는 당연히 한방 통닭(19.0)

 

 

사인 구경하다가 빵 터진 연느님 사인 ㅠㅠㅠ
도대체 몇 번을 다녀가신 거인지 ㅠㅠㅠ

그때마다 옆에 날짜 추가해둔 게 너무 웃겼어요 ㅋㅋㅋ

 

 

여기 추천해준 분이,
한남 한방 통닭은 김치 맛집이다!라고 하셨는데,

인정.. 그냥 봐도 맛있을 거 같은 김치였어요.

 

 

갓 나온 한방 통닭을 찢어보니, 안에 밥이 들어있었어요.
거기에 김치 올려 먹으면 진짜 먹으면서 소화됩니다.ㅋㅋ

1인 1 닭 완전 가능한 맛과 크기였지만,
저희는 밥을 먹으러 가기 전 애피타이저로 먹으러 온 거라서
한 마리로 만족!

 

 

하지만, 맥주는 참을 수 없는 치킨이었다는 것..

동네마다 은근 닭 맛있게 구워주는 곳들이 많은데,
한남동은 한남 한방 통닭이 있었습니다.
꼭 한 번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