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茶 (tea, coffee)

[茶] 판교 백현동 카페 * 올덴브라운 Olden Brown

by pistachiok 2021. 6. 7.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판교 백현동 카페거리의 올덴브라운이에요.
리스카페 웨이팅 기다리면서 갈 곳을 찾다가
친구랑 둘 다 지도에 하트 되어있는 곳이라 가보았어요.
분위기 좋다는 글을 많이 봤지만, 특별히 기대 안 했는데
외관 보자마자 너무 좋아서 친구랑 난리가 났어요 ㅋㅋㅋ

 

 

커피랑, 다른 음료가 생각보다 저렴한 편이에요.
시그니처 메뉴는, 아인슈페너와 페퍼민트 라임&레몬이라고 해요.

언제나 청개구리인.. 제가 주문한 메뉴는
아메리카노 (4.0)
아이스 카페라떼 (4.5)
화이트 얼그레이 타르트 (6.2)

 

 

통유리+가운데 뚫린 건물의 구조라 채광이 좋은 곳입니다.
그리고 자리마다 의자가 너무 예뻐요.
약간 빈티지한 감성의 의자도 있고, 캠핑 의자도 있고
편안한 소파 자리도 있고요.

 

 

비가 올랑 말랑 한 날씨에 온 올덴브라운.
리스카페에 갈 예정이었어서 흐린 날씨가 아쉬웠는데,
여기에 오니 오히려 좋았던 날씨.
실내에서 비 구경하는 거 좋아하는 1인입니다. ♥

 

 

개인적으로 다음에 오면 앉고 싶은 자리.
감성 사진 제대로 찍을 수 있습니다 훗훗
친구랑 사진 한 장 담고
비 오는 거 구경하러, 테라스(?) 옆 자리에 앉았어요.

 

 

화이트 얼그레이 타르트 (6.2)
얼그레이 들어가는 디저트를 좋아하는 편이라 기대했는데요~
아마 디저트는 직접 만드는 것은 아닌 것 같아요.
생크림에서 약간 인위적인 단맛이 느껴져서 아쉬웠거든요ㅠㅠ

 

 

귀여운 컵에 담아주신 아이스 카페라떼 (4.5)
커피는 딱 고소한 맛이었어요.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분위기가 좋으니 어떤 걸 마셔도 맛있게 느껴질 거 같아요.


혹시 올덴브라운 언제 가봐야지~ 하셨던 분은
꼭꼭 가보셨으면 좋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