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茶 (tea, coffee)

[茶] 망원동 디저트 * 로타리 과자점 Rotary Sweets

by pistachiok 2021. 6. 12.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택배 주문해서 먹어볼까? 고민했던 디저트 맛집!
망원동 로타리 과자점이에요.
정말 가보고싶었던 곳인데, 드디어 가보네요 *ㅡ*

가게가 크다고 생각했는데, 밑 부분만 로타리과자점이에요.

 

 

로타리는 일본에 5년간 거주하시던 사장님이
제주도에 잠깐 살아볼까 해서, 제주에 처음 가게를 차리고
그다음 망원까지 오픈한 디저트 카페인데요~
그래서인지 간판이 왠지 제주 같기도~ 일본 같기도 하네요.
제 느낌일지도 몰라요 흐흐

 

 

같이 간 친구가 인테리어가 독특한 분위기라고 해서
제가 제주도에서 온 카페라, 돌도 있고 한 거야~
라고 알려줬더니
그렇게 듣고 보니 제주도 느낌이 난다며 ㅋㅋㅋ
역시 보고 싶은 대로 볼 수 있는 사람의 시선..

카페의 좌석은 정말 특이한 편이긴 했어요.
다인석이 2개 정도 있고,
나머지는 마주 보는 자리가 아닌 옆에 앉는 자리인데요.
개인적으로 나란히 앉는 걸 좋아해서 맘에 들었어요.
왠지 시그니처 색인 것처럼 보이는 

갈색과 벽돌색으로 이루어진 인테리어도 예뻤고요.

 

 

음료는, 커피와 차 그리고 기본적인(?) 라떼들이 있고요,
특이하게 뱅쇼를 판매 중이에요.
와인과 디저트. 좋은 조합이긴 하지요!

글을 적다 보니, 메뉴판에 라벤더가 눈에 띄네요.
디저트 중에도 라벤더라고 라벤더 크림이 올라간 게 있었는데
갑자기 궁금해집니다..

 

 

뭘 먹어야 할지 한참 고민하게 되는 디저트들..
원래 원픽은 산딸기, 라임 타르트였는데 솔드아웃이라.

고민하다 주문한 메뉴는!
솔티카라멜 & 패션 밀푀유 8.0
라벤더 7.5
아이스 아메리카노 4.5
아이스 카페라떼 5.0

참고로! 쇼케이스에 보이는 케이크들, 구움 과자는
대부분 택배 배송이 가능하답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케이크는 컵케이크로 대체되어서 판매 중이에요.
제가 여기 디저트를 너무 먹고 싶었을 때 알게 되었는데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알려드립니다 :)

 

 

철 따라 다른 메뉴로 만들어지는 밀푀유.
오늘 주문한 밀푀유는 솔티카라멜 & 패션후르츠예요.
자르는데 꽤나 애 먹었어요!
달콤짭짤한 카라멜과 상큼한 패션후르츠가

생각보다 맛이 강하다고 느껴져서
한꺼번에 먹기보다는, 갈라지는 대로 따로 먹었더니 맛있었어요.
다음에 라즈베리,말차 밀푀유가 나오면 꼭 먹어보고 싶은..

 

 

이 디저트가 라벤더예요.
생긴 거로는 이름이 딸기 타르트일 것 같은데
왜 라벤더인지 여쭤보니, 라벤더 크림이 들어갔대요.

생소했던 라벤더향 크림.
생각보다 맛있어서, 라벤더 커피가 더 궁금해지네요.

 

 

양이 정말 많았던,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라떼.
가격도 저렴한 편입니다.

맛은 커피가 연한 편이라, 진한 커피를 마시고 싶다면
샷 추가를 문의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clear ⋆⁺₊
1인 1디저트..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좌석간 배치가 넓어서, 유명한 디저트 카페임에도 불구하고
편하게 즐겼던 디저트와 커피.

평소 맛보지 못했던 디저트가 먹고 싶을 때 가면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