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茶 (tea, coffee)

[茶] 대구 계산동, 더 댄스 The Dance 2017

by pistachiok 2021. 3. 2.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컵케이크가 맛있다는 더 댄스예요.
간판 없는 카페 이지만,
을지로 카페도 찾아가는데 이 정도는 문제도 아니죠. 훗훗

 

 

굉장히 깔끔하면서, 따뜻한 분위기의 카페예요.
한 번도 산 적은 없지만,
한참 빈티지 가구에 빠져있었더니
엇 이 의자.. tuff에서 팔던 건데? 보이더군요..
무튼 빈티지 가구가 많은 카페였어요.

 

 

디저트 맛집답게 다 먹고 싶게 생긴 케이크들..
(츄릅)
그중에서 제일 레드벨벳의 정석처럼 생긴
레드벨벳 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음료는 라테 아이스(5.0), 아메리카노 아이스(4.5)를 주문했어요~

 

 

마블링(?) 장난 아니네요..
커피 맛은 그럭저럭, 맛있었어요.
양이 조금 적은 편이라 아쉬웠어요!

 

 

친구가 주문한 아메리카노.
중앙 떡볶이에서 떡볶이 먹고 온 카페인데,
친구가 떡볶이 먹고 난 다음엔 아아메가 진리라고 하더라구요?
금시초문..
무튼, 아메리카노도 2-3모금 먹으니 끝!
저희가 목이 말랐나 봐요,,

 

 

너무 귀엽게 생긴 컵케이크.
위에 크림이 쫀득하니 맛있었어요.
생긴 것도, 맛도
레드벨벳의 정석! 컵케이크의 정석! 느낌
포장도 되는 카페인데,
케이크 포장해올 걸 후회가 되는군요ㅎㅎ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더 댄스.
비엔나커피와 마들렌이 유명한 카페래요.
케이크 위에 크림을 먹어보니,
비엔나커피 크림도 잘 만들 것 같은 느낌이에요!

이미 유명한 곳이지만,
디저트 좋아하시는 분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카페예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