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酒 (wine, beer, &)

[酒] 정통 일본식 꼬치구이를 맛볼 수 있는 미금역 쿠시토라

by pistachiok 2020. 10. 21.
728x90
반응형

미금 먹자골목에 생긴 지 얼마 안 된
야키토리 전문점 쿠시토라.
인테리어 어디에서 했는지 눈길이 제대로 갑니다.
(띠용~)

 

저번에 왔을 때 다음엔 꼭 저 자리에 앉겠다고 다짐했었기에,
자리 있는 거 확인하고 바로 착석!
아늑하지 않나요,,❤️

 

저번에 야키토리 6종인가를 먹었었는데,
다음에 먹을 땐 그냥 골라먹어야겠다고 생각한 게 떠올라서
메뉴판을 정독했어요.
선택지가 너무 많아서 고민 고민하고 있으니
직원분이 오셔서 6천원은 꼬치가 2개 4천 원은 1개라고 설명해주셨어요.

주문한 메뉴는,
사사미(안심, 6.0), 하쯔(염통,5.0), 가지(3.0)
아스파라거스, 토마토 베이컨(각 4.0)
그리고 우롱차(3.0), 우롱 하이볼(9.0)

 

우롱차와 우롱하이볼

우롱 하이볼은 약간 씁쓸한 맛이 있을 거라고 했는데,
특별히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각쿠 하이볼에 약간 차를 탄 느낌?
무언가 정성스러운 가게 느낌이 나서
당연히 우롱차는 우려서 내어줄 줄 알았는데,
반전!
캔을 까서 주시더라고요.
모르고 마셨으면 좋았을 것을..ㅋㅋㅋ

 

신선한 닭을 쓰기 때문에 약간 핑크빛이 돌아도
그냥 먹어도 된다고 하셨던, 닭 안심.
식감이 처음 느껴보는 느낌이었어요.
완전 부들부들한 닭 안심이었어요.
와사비 살짝 올려서 먹으면 완전 꿀맛.

 

4천원이라 한 개씩 나오는 가지와, 아스파라거스 베이컨.
가지도 탱글한 식감이 살아있어서 맛있었어요.
아스파라거스 베이컨도 맛있었지만 다음엔 다른 메뉴를 먹는 걸로!

 

완전 쫄깃했던 염통.
같이 간 언니가 염통이 고급지다고 하더라구요~
고춧가루?처럼 생긴 거에 찍어먹으니 맛있었어요.

 

베이컨 토마토는 꼭 먹어줘야 하는 메뉴!
토마토가 많이 안 물러져서 좋았어요.
재료의 식감을 살려서 잘 구워주시는 것 같아요.
최고급 비장탄을 사용하는 덕일까요?!

꼬치 말고도 전골, 샐러드, 튀김 등등
다양한 메뉴가 많아서 다음에 또 가야겠어요!

 

  • 위치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미금일로74번길 24 쿠시토라
  • 영업시간 : 매일 18:00 - 00:00 (일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507-1490-9279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