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茶 (tea, coffee)

[茶] 알고보니 자두에이드가 맛있는, 정자동 모노톤 베이크 하우스

by pistachiok 2020. 9. 27.
728x90
반응형

 

 

 정자역 근처이지만, 주택가 쪽의 카페라
조용히, 그리고 여유롭게 케이크와 커피를 마실 수 있는
모노톤 베이크 하우스입니다.
사진만 봐도 여유롭네요..

 

 

 전체적으로 우드+화이트 톤의 카페라 감성 충만해요.

 

 

 여름에 왔을 땐, 밖의 테라스 자리에 앉았는데
이번엔 창밖이 보이는 자리에 앉았어요.
밖에 나무도 많아서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처럼
느껴지는 카페입니다☕️

 

 

커피와, 차 프라페 등이 준비되어있고요.
케이크, 쿠키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전부 사진에 빼꼼 보이는, 사장님이 만드세요.
저희는 카페라떼(4.5)자두에이드(5.5)
그리고 당근케이크(6.3)을 주문했어요.
이 곳은 케이크 맛집이니 한 조각 정도는
꼭꼭 주문해야 합니다!

 

 

평일 오후에 갔던지라 한가하네요.
주말엔 당연히 만석이에요.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은 카페인데,
분위기 좋고 맛도 좋으니 다 찾아서 오시는 것 같아요.
음료를 기다리는 중에 홀케이크 가져가시는 분도 봤는데
인스타그램 DM통해서 주문받으신다고 해요.

 

 

아니 이 감성 무엇이죠?
사장님이 꽤나 섬세한 편인 것 같아요.
케이크,자두에이드 위에 로즈마리가 올라가는데,
카페 앞에 키우는 화분에서 따다가 올리신대요ㅋㅋ

모노톤베이크하우스는 커피도 맛있지만,
다른 음료들도 너무 맛있는 것 같아요.
예전에 자스민우롱차도 진짜 맛있었는데
이번에 자두에이드도 정말 맛있었어요.
자두가 씹히는 청에 시원한 탄산수의 조합이 최고네요.
케이크는 뭐! 맛없을 수가 없죠.
다음엔 블루치즈케이크를 먹어봐야겠어요.
지금까지는 초코바나나>당근케이크예요.

케이크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꼭 추천하고픈 카페입니다.

 

  • 위치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느티로51번길 4-10 1층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월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507-1312-3189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