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茶 (tea, coffee)

[茶] 가평 포토존으로 인정! 가평 크래머리 브루어리

by pistachiok 2020. 8. 22.
728x90
반응형

 

 

가평 켄싱턴 리조트에서 체크아웃 후 들린,
크래머리 브루어리.
원래는 저녁에 잠깐 나와서, 맥주에 야식 먹자고 계획했었지만
전날 바비큐를 과식하는 바람에
점심에 간단하게 커피 한 잔 하고 가기로 했어요.

 

 

 

독일 양조기술을 배워, 유럽 스타일로 맥주를 만든다는 곳.
이런 외지로 사람들이 많이 올까? 싶었는데
올림픽이나, 대사관 행사, 미군 부대 행사에도
맥주를 공급하는 꽤 유명한 브루어리인가 봐요.

맥주를 마시지 않고 온 게 약간~ 후회가 되네요!

 

 

 

많은 종류의 맥주 드래프트와,
포장해갈 수 있는 캔맥주를 팔고 있어요.
후기 보니까 수제 맥주들 정말 맛있어 보이는데,
이 글을 보신 분들은 꼭 맥주를 드셔 보시기를,,ㅠㅠ

 

 

 

펍에 와서 커피를 마신 우리.
그런데 커피를 판매하는 건 정말 좋은 생각인 것 같아요.
리조트에서 하루 내내 제대로 된 커피 한 잔 못 마신 저희는
체크아웃하자마자 커피 생각밖에 안 났거든요.
그리고 맥주 못 마시는 분들을 위해서도 좋고요.

 

 

 

과즙이 팡팡 터진다는, 스무디 IPA.
상큼함+상큼함이니 정말 맛있을 것 같네요.

 

 

 

하지만 저희는 커피를 선택했지요~
반전으로 너무나 만족스러운 커피였어요!
고소하고, 깊은 커피 맛.
마시다가 홀더를 벗기니까
이런 귀여운 그림이 그려져 있어서
한 장 찍어보았어요.

 

 

 

여기가 바로, 꼭꼭꼭 한 장 찍고 가야 하는 가평의 포토존ㅋㅋ
친구들이랑 단체 사진 한 장 찍었는데,
사진 너무 잘 나오더라고요~
정면에서는 안 보이는 측면 쪽 벽이니까요,
놓치지 말고, 나가는 길에 사진 한 장씩 찍고 가세요!

 

  • 위치 : 경기 가평군 상면 청군로 429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