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所 (place)

[所] 일산 퍼니처랩 쇼룸 방문기

by pistachiok 2019. 6. 6.
728x90
반응형

원목 가구를 사고싶었다. 그 중에서도 책장!
원목+대체적으로 화이트톤+컬러 포인트 가구나 조명 이렇게 꾸미고싶었다.

검색과 검색을 걸쳐 찾게 된 퍼니처랩.
국민 라탄서랍장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노리라탄책장을 만든 퍼니처랩.
나름 맘에 드는데 후기에 노란톤이라는 글이 많고, 사진도 다들 노랗고 쨍하게 찍어서 너무 고민이 됐다.
그러다가 오늘의 집에서 김나목이라는 분의 게스트룸을 보게됐고, 전부 퍼니처랩 가구로 꾸몄는데 꽤 괜찮은 것이 아닌가!
그리고 이런 안목을 가진 분이 선택한 가구라면 믿고 살 수 있겠다 싶었다.

그러던 중, 무지위크가 들어간다는 소식이 들리고
가구도 세일하고 30만원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원래는 50만원) 고민이 됐다.
원래도 3*1짜리가 16만원정도 하니까 구매하고 그 옆엔 그냥 라탄바구니 둬서 빈 공간을 채울까? 고민하던 차였기 때문이다.

그래서 일단 보고 결정하자.
연락을 드리면 문자로 가는 방법을 자세히 설명해주신다.


마론 뒤로 보이는 퍼니처랩 컨테이너.
파란 컨테이너 바로 건너로 보면 사장님이 계신다.


가구보고 놀랬다. 예쁜 노란색인데?!
톤맞추기 어려운 노란색일까봐 걱정됐는데 그건 아닌 거 같다.
내 맘에는 들었다.
그런데 원래 사려고 했던 3x2책장보다 옆에 트여있는 크로스 책장이 더 예뻐보여서 고민이 됐다..
근데 또 트여있는 거 사면 나중에 막힌 거 살걸! 할 거 같아서 둘러보던 중에 2x2책장을 발견했다.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칸이 커서 (무인양품 수납장 칸이랑 거의 비슷함.) 3단말고 2단을 사도 괜찮겠다 싶었다.


뒤에 숨어있는 2x2 책장.
사진으로 보니 노랗긴하군. 사장님 말씀으로는 공기에 닿을수록 점점 색이 진해진다고는 한다.
두번째 사진의 큰 책상 톤이 내가 봤던 퍼니처랩 가구들의 색감과 비슷하다.

쇼룸에서 바로 주문 완료.
가구마다 배송비가 따로 드니 주문할 때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오프시간
- 월~금 / 오전 10시 - 오후 4시
- 일요일 / (오후 12시 - 오후 5시)
- 토요일 휴무, 점심시간 12-1시
(방문 1시간 전 연락필요)

위치
- 물류창고&쇼룸 주소:
고양시 일산동구 성석동 836번지
- 가는 길
대로변 우래식당 맞은편 - 델코밧데리 골목진입- 100m가량 직진 후 오른쪽 살짝 언덕길 진입 ('마론'이라 쓰여있는 컨테이너 앞쪽으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 파란색 컨테이너 퍼니처랩 확인 가능합니다.

▲전화번호 : 02-701-4202
▲홈페이지 :
http://www.furniturelab.co.kr
​▲인스타그램 : https://instagram.com/furniturelab_life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