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食 (food)

호미스 피자 :: 분당에서 전국으로 퍼져나가는 미국식 피자 맛집 | 배달메뉴 추천

by pistachiok 2023. 6. 22.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분당에서 전국으로 퍼져나가는 미국식 피자 맛집 호미스 피자입니다.


 


호미스 피자는 분당 수내점을 본점으로 서울, 부산, 여수까지 전국으로 퍼져나가고 있는 배달피자 맛집이에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피자집인데 여기저기 많이 생기니까 신기하네요.
예전에는 배달팁도 받았던 것 같은데, 체인화되고 나서는 배달팁도 무료더라고요? 아마 자체 배달을 하기 때문이겠지요?

참고로 요즘 배달의 민족이랑, 호미스 피자에서 쿠폰 행사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메뉴

호미스 피자에서 판매중인 메뉴는 호미스 치즈, 페퍼로니, 콤비네이션, 블랙맘바 포테이토, 베이컨 체다 딥, 캘리포니아 슈프림 등이 있습니다. 
다양한 피자 메뉴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익스트림 페퍼로니와 블랙맘바 포테이토고요. 모든 피자는 추가요금 2-4천 원에 하프 앤 하프로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는 블랙맘바 포테이토고요, 느끼한 거 땡길 때는 베이컨 체다 딥도 맛있더라고요.

 

 

보온 포장

환경에는 미안한 마음이지만.. 소비자 입장에서는 정말 만족스러운 보온포장. 심지어 눅눅해질까 봐 모서리 한 부분은 잘라두는 디테일도 대단하네요! 덕분에 피자는 냄비받침을 밑에 깔아야 할 정도로 따뜻하게 배달되어 왔어요.

 

 

소스

호미스 피자에서 기본 제공되는 소스는 파마산, 핫소스, 피클 한 개씩이고요. 추가로 원할 경우는 추가요금 있습니다. 갈릭소스와 스리라차 소스는 추가요금 지불 후 받을 수 있는 건데, 이번에 타바스코 소스가 그냥 왔더라고요.
미국에서는 피자에 스리라차 소스를 뿌려먹는지 소스 설명에 미국 스타일로 즐겨보세요라고 되어있더군요. 제 스타일은 아니었습니다. 저는 본토(?) 한국 스타일인걸로..

 

 

블랙맘바+페퍼로니 하프앤 하프

이번엔 저도 하프 앤 하프로 주문해 봤어요. 10% 할인 쿠폰에 1천 원 할인 쿠폰까지 줘서 생각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주문 가능했어요. 피자는 레귤러로 주문했고요. 양은 딱 2인분입니다. 둘이서 적당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정도의 크기예요.
1인 가구를 겨냥해서 1인 피자도 출시했는데 배달 최소 주문액이 15,000원이라서 9천 원~12천 원에 형성되어 있는 1인 피자가 잘 나갈지는 모르겠네요~ 혼자서 피자도 먹고 싶고, 파스타도 먹고 싶을 때는 딱일 것 같기도 하고요.

 

 


갈릭 디핑 소스는 하나에 6백 원이지만, 추가할 가치가 충분합니다. 호미스 피자는 도우 자체가 맛있어서 사실 아무것도 안 찍어먹어도 맛있지만 맛있는 거 + 맛있는 거 = 더 맛있어지는 거니까요~
후기에 호미스 치즈 크러스트가(추가요금 3,900원) 맛있다는 글들이 많아서 살짝 고민했지만 레귤러에 치즈 크러스트 추가 하면 토핑이 너무 적어지니 패스했습니다.

이 날도 여전히 맛있었던 호미스 피자의 블랙맘바 포테이토. 하프 앤 하프는 생각보다 가성비가 괜찮아서 다음에도 이렇게 주문해먹을 것 같아요. 
호(미스피자) 세권이라면 꼭 한 번 주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