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食 (food)

고든치킨 :: 재료를 아끼지 않은 레몬크림파닭 | 분당 배달메뉴 추천

by pistachiok 2023. 6. 19.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기본 후라이드 치킨부터 꽁빠오 치킨 그리고 레몬크림파닭까지 전부 추천드리고 싶은 고든치킨입니다.


 


고든치킨은 정말 제가 사랑하는 치킨집이에요. 원래 치킨을 자주 시켜 먹지 않는데, 고든치킨은 종종 생각이 나는 곳입니다. 배달메뉴 추천해 달라고 할 때도 고든치킨 강력 추천하는 곳이기도 하고요.
요즘 가게들 다 별점 관리한다고 하지만, 고든치킨은 진심으로 우러나와 5점을 눌렀을 거라고 생각해요.

 

 

메뉴

고든치킨에서 판매중인 메뉴는 기본 후라이드 양념과 갈릭, 꽁빠오, 레몬크림 파닭입니다. 고든치킨에는 특이하게 후추가 뿌려져 있고요, 후추는 빼고달라고 할 수 있어서 취향대로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후추를 좋아하기도 하고 사장님의 레시피 그대로 먹고 싶어서 오리지널로 먹곤 합니다.
메뉴는 그 동안에는 항상 후라이드/양념 혹은 꽁빠오 치킨을 주문했었는데, 이번에는 새로운 메뉴인 레몬크림파닭을 주문했어요. 나름 꽁빠오 치킨보다 잘 나가는 메뉴인가 봐요~

 


고든치킨은 고든램지 치킨이 아니라, [곧다]의 형용사인 곧은을 소리 나는 대로 적은 이름이랍니다. 곧다의 뜻인 '마음이나 뜻이 흔들림 없이 바르다'와 잘 어울리는 치킨이에요. 사장님께서 본인의 신념을 가지고 튀기는 것 같은 고든치킨.
참고로 고든치킨은 음료가 포함되지 않으니, 콜라 드셔야 하는 분은 따로 주문하셔야 합니다.

 

 

파가 듬뿍 들어있는 레몬크림 파닭


와.. 제가 파를 주문한 건지 치킨을 주문한 건지.. 헷갈릴 정도로 파가 듬뿍 올려져 나오는 고든치킨의 레몬크림파닭이에요. 파 위에도 사장님이 좋아하는 후추가 듬뿍 뿌려져 있네요.
파에는 소스가 버무려져있지 않아서 소스가 조금 적어 보이지만, 치킨에는 레몬크림소스가 잘 버무려져 있어서 함께 먹으면 딱 맞습니다. 매콤한 파와 레몬크림의 조합이 정말 잘 어울리더라고요. 꽁빠오치킨은 깐풍기 느낌이었다면 레몬크림 파닭은 크림새우 느낌이 나요. 사장님께서 중식 전문이신가? 생각이 듭니다.

이 날도 정말 맛있게 먹었던 고든치킨의 레몬크림 파닭. 분당에서 치킨이 생각날 때 고든치킨 강력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