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食 (food)

이제 배달 치킨은 정자역 고든치킨에 정착했습니다

by pistachiok 2022. 11. 3.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앞으로 제가 정착할 치킨 맛집! 정자역 고든치킨입니다.


 


개인적으로 치킨보다는 피자를 자주 배달시켜먹는 편이에요. 피자는 맛있는 곳이 많은데 치킨은 식으면 일단 맛없어져서 잘 안 시켜먹는 것 같아요.
그런데 우연히 고든치킨을 주문한 이후 가끔씩 치킨이 생각나더라구요!
고든치킨의 배달 방식이 어떻게 되는지 모르겠지만 항상 따끈하고 갓 튀긴 것 같은 치킨을 배달받을 수 있어요.

 

 


고든치킨은 총 6가지 종류의 치킨을 판매 중이에요.
기본양념, 후라이드와 레트로 치킨, 갈릭치킨, 꽁빠오 치킨, 화이트 어니언 치킨, 레몬 크림 파닭과 매운 화산 치킨까지 취향껏 선택할 수 있는 선택지가 다양합니다.

처음 맛 본 치킨은 양념/후라이드 반반 치킨이었고요 그다음은 꽁빠오 치킨을 주문해봤는데, 고든 치킨은 양념/후라이드가 정말 맛있는 곳입니다. 물론 꽁빠오 치킨도 맛있지만요~

주문한 메뉴는
고든 양념 반반 18.5



 


국내산 닭 100%와 KS 인증받은 카놀라유를 사용하여 치킨을 만드는 고든 치킨.
고든 치킨의 고든이 곧다 (마음이나 뜻이 흔들림 없이 바르다)에서 따온 만큼 정직하고 믿을 수 있는 치킨집이에요.



 

고든치킨 양념 반반

치킨 박스를 열면 '아뜨아뜨' 소리가 나올 정도로 뜨끈~한 치킨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후후
치킨 한 입 베어 물면 김이 솔솔 날 정도예요. 음식은 자고로 따뜻함이 생명이라 생각하는 주의라 이 점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거기에 치킨은 정말 바삭하고 안은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니 맛있습니다.
이번에는 리뷰 이벤트로 새우 볼도 두 알 받았는데, 탱글한 새우살이 느껴져서 맛있었어요.
고든 치킨은 센스 있게 뼈 담을 봉투까지 챙겨주시는데 써져있는 것처럼 뼈밖에 안남을 때까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예전에 현대백화점에서 팝업으로 판매 중이길래 구매했던 블랑제리뵈르의 버터 맥주가 GS 슈퍼마켓에서도 판매 중이더라고요~ 한 번 더 먹어보고 싶었던 참이라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치킨에 맛있는 맥주까지! 행복한 저녁식사였습니다. :)

고든치킨이 배달 가능한 곳이라면 꼭 한 번쯤 시켜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