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食 (food)

분당 서현동에서 가장 오래된 닭갈비집 춘천본점닭갈비

by pistachiok 2022. 11. 6.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분당 서현동에서 가장 오래된 닭갈비집 춘천본점닭갈비입니다.

 


 


춘천본점닭갈비는 서현역 5번 출구에 위치해있습니다. 예전에 주누 돈까스에 가는 길에 아저씨 손님들이 정말 많은 닭갈비집이 있더라구요. 바로 춘천본점닭갈비였습니다.
원래 아저씨들이 진짜 맛집에 몰리는 법이잖아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그래서 다음에 꼭 가봐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이 날도 손님들이 북적북적하던 춘천본점닭갈비. 서현동에서 10년 이상 영업했다고 하니 단골도 꽤 많을 것 같아요.
닭갈비 어떨지 맛이 기대가 되었습니다.

 

 


춘천본점닭갈비에서 판매 중인 메뉴는
치즈 닭갈비, 닭갈비, 그리고 어디에서 못 보던 메뉴인 닭곱창과 쟁반국수, 막국수입니다.
사리도 치즈, 떡, 고구마, 면 종류 등 다양하게 추가 가능해요.

주문한 메뉴는
모짜렐라 닭갈비 14.0

 

 

치즈 닭갈비

메뉴판을 정독하지 않아서 맵기도 선택 가능한지 몰랐네요~ 기본 맵기도 살짝 매콤한 정도였어요.
닭갈비에 들어간 재료는 하림에서 제조한 국내산 닭갈비와 깻잎, 콩나물, 양배추와 떡입니다.

떡이 정말 쫄깃하고 맛있어서 다음엔 치즈 말고 모둠 사리를 추가해서 먹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은 고구마 사리를 추가하지 않으면 기본 닭갈비에는 고구마가 들어있지 않아요.

 

 


닭갈비가 어느 정도 볶아진 다음에 치즈를 넣어주십니다. 그다음 큰~뚜껑을 덮어두고 조금만 기다리면~
두구두구두구~~

 

 

쨘!!!

바로 이거지~ 이 치즈 닭갈비 비주얼 딱 제가 생각하던 그 비주얼이네요~
모짜렐라 100% 치즈를 이용해서 고소하고, 쭈욱 늘어나서 먹을 때 기분도 좋아졌어요. 맛은 물론 있고요.

닭갈비에 치즈 돌돌 말아서 새콤한 무쌈에 싸 먹으니 꿀맛이었어요.
원래 닭갈비도 상추에 싸 먹는 걸 좋아하는 편인데 춘천본점닭갈비는 치즈가 맛있어서 쌈 싸 먹는 걸 잠시 잊었어요.
그러다가 치즈가 질릴 때 즈음엔 상추에 닭갈비, 마늘, 고추 올리고 쌈도 열심히 싸 먹었습니다. 흐흐

서현동에 10년이라는 세월 동안 자리에 있었던 춘천본점닭갈비. 다음엔 별미 닭곱창을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