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茶 (tea, coffee)

쫀득한 젤라또가 올라간 녹차빙수가 맛있는 곳 :: 순천대 카페 비레스트 BEREST

by pistachiok 2022. 8. 16.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쫀득한 젤라또가 올라간 맛있는 녹차빙수를 파는
순천대 카페 비레스트예요.


 

순천에 왔으니 빙수 맛집 또 찾아가 봐야죠?ㅎㅎ
순천대학교 앞에는 꽤 오래된 카페 두 곳이 있는데요.

바로 비레스트와 에이소울이에요.
두 곳 다 녹차빙수가 맛있기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주차는 휴일과 평일 6시 이후엔
바로 옆 보건소 주차장 이용 가능합니다.

 

 

학교 앞 카페라서 편한 좌식 자리도 준비되어있고요.
벽에 붙어있는 포스트잇에
얼마나 많은 추억들이 담겨있을까요? 너무 귀여워요.
시험기간에 가면 좋을 것 같은, 지하 자리도 있어요.

컴퓨터나, 과제하실 분은 지하 이용하도록 안내되어있더군요.

 

 

대학생들을 위한 메뉴 같은 가격 행사 메뉴.
쿠폰 적립은 안되지만,

간단한 커피 메뉴들이 2~3천원에 이용 가능하네요.
심지어 아메리카노 리필도 1,500원에 할 수 있어요.

주문한 메뉴는
아메리카노 아이스 2.5
녹차빙수 8.0

 

 

녹차빙수

왠지 정겹고 귀여운 느낌의 녹차빙수 비주얼.
요즘 눈꽃빙수만 팔아서, 얼음빙수는 보기 힘든데
비레스트에서 얼음빙수를 먹게 되었네요~
녹차 베이스에 얼음, 씨리얼, 찹쌀떡, 아이스크림,
쫀득~한 젤라또 그리고 오레오까지.
정말 푸짐한 구성의 빙수네요!

 

반응형

 

젤라또는 추가도 가능하고요 가격은 1,500원입니다.
아이스크림이 너무 맛있어서 마구 떠먹다가
얼음만 남아서 순간 추가할까? 고민이 됐어요. ㅎㅎㅎ
얼음빙수니까, 섞어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안 그럼 저처럼 얼음만 남는답니다~
얼음만 남아도 녹차베이스랑 섞어 먹으니 맛있긴하지만요~

당분간 생각날 것 같은 맛있는 빙수 한 그릇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