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茶 (tea, coffee)

빵순이의 청와대에 납품한 빵집 방문기 :: 경복궁역 김용현 베이커리

by pistachiok 2022. 8. 10.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청와대에 납품한 빵집, 김용현 베이커리예요.
친구랑 서촌에 놀러 갔는데,
친구 어머님이 여기에서 빵을 사 오라고 하셨다해서
저도 한 번 구경해봤어요.


 

경복궁역에서 서촌 넘어가는 길에 위치한
김용현 베이커리.

지나가면서 몇 번 봤었는데, 청와대 납품한 건 몰랐네요.
가게 밖에 대문짝만 하게 적혀있는데도 말이에요..ㅋㅋㅋ

 

 

청와대에 납품했지만, 거창하지않고 동네 빵집 느낌이에요.
청와대에 납품한 빵은 위 쪽에 잘 진열되어있네요.

표시도 빨간색으로 되어있습니다.

청와대 납품한 대표 빵으로는
소보로빵, 아몬드빵, 버터빵, 통단팥빵, 단팥빵 등이 있고요
버터빵이랑 단팥빵은 1개 남은 거 친구가 가져갔어요 ㅋㅋㅋ

 

 

특이하게 빵집 한가운데에 할인코너가 있습니다.
특별히 날짜가 임박했거나 한 건 아니래요.

현금가는 30% 카드는 15% 할인해주십니다.
할인되는 빵도 맛있는 게 많이 보였는데요~
크로와상부터 깜빠뉴, 모닝빵, 어니언 크림치즈, 앙버터 등등
맛있는 빵들을 할인해서 구매할 수 있으니 좋으네요~

 

 

제 픽은 청와대 납품 바나나빵이에요!
할인코너에 있어서 카드가 15% 할인받아서 구매했어요.

바나나 크림과 통 바나나가 들어있는 빵입니다.
우유랑 먹으니 꿀맛이었어요.
위에 붙어있는 달달한 소보로가 매력적이었습니다.

 

 

청와대 납품하는 빵집도 피할 수 없는 소금빵 ㅋㅋㅋ
소금빵도 할인코너에 있답니다.

현금가로 구매 시 1750원에 살 수 있어요. 저렴하네요.

 

 

냉장고에는 등산객들에게 인기 좋은 샌드위치와
달달한 디저트들이 진열되어있어요.

후기를 찾아보니 등산하러 올라가기 전에
여기 들러서 샌드위치 하나씩 사가신다고 하더라구요.
샌드위치 가격도 4천 원대로 가격대 괜찮죠?

 

 

케이크도 꽤 다양하게 판매 중이에요.
기본 생크림 케이크부터, 치즈케이크, 티라미수

그리고 예쁜 샤인 머스켓 타르트까지.
효자동 주민들에게 사랑받는 케이크들이라고 합니다.

청와대에 납품했던 빵집이라고 하니, 궁금해지지요?
경복궁역 가실 때 한 번쯤 가볼만한 빵집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