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食 (food)

잠실야구장 먹거리 추천 :: 배달치킨 맛집 그릴킹 석촌점

by pistachiok 2022. 5. 17.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야구경기의 꽃! 맛있는 치킨을 먹을 수 있는 그릴킹이에요.
요즘 날씨도 정말 좋고, 야구 시즌이 시작해서
주말에 잠실구장으로 야구를 보러가기로 했는데
먹거리를 검색해보니 그릴킹이 잠실구장 배달 치킨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
잠실 구장 안에 치킨, 피자, 등등 맛있는 음식을 많이 팔지만
그래도 클래식하게(?) 치킨을 주문해보았어요.

 

 

정말 많은 사람들이 찾는 치킨집답게,
네이버지도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잠실야구장 사전예약 주문 설명서.
잠실야구장 사전 예약 주문은 오전 9시부터 주문 가능합니다.
배달받는 곳은 종합운동장역 3번출구예요.

배달 가능한 메뉴로는
후라이드, 양념, 오븐, 오리바베큐, 숙주치킨, 스노우치킨이 있습니다.
잠실야구장 인기 메뉴로는
순살 후라이드 양념 반반, 순살 간장, 순살 파닭 등
아무래도 먹기 편한 순살메뉴가 인기가 좋네요.
참고로 모든 메뉴 주문 시 생과일 에이드 2잔과 생감자칩이
무료로! 제공된답니다~

 

 

먹기 편하게 박스가 같이 포장되어왔어요.
박스 위에 치킨도 담고, 무도 고정해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우선 구성이 참 알차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치킨에 에이드와 감자칩까지. 
그릴킹 하나만 주문해도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저희는 순살 양념,후라이드 반반을 주문했고요
가격은 배달비 포함 20,500원이었습니다.
아무래도 치킨을 받고 시간이 많이 지난 다음에 먹었는데도
살이 많은 편이라 맛있게 먹었어요.

 

 

그릴킹을 200% 즐기는 팁을 드릴게요!
야구장 하면 맥주를 빼놓을 수 없잖아요?
에이드 만들어 먹을 용도로 
얼음이랑 사이다까지 야무지게 챙겨주시지만
저는 사이다 대신에 맥주를 넣어서 먹었어요 ㅎㅎ
자몽과 레몬 청을 주셨는데,
저는 자몽청에 맥주 넣어서 자몽맥주 만들어 마셨답니다.
그릴킹 시켜 드시는 분들은 꼭 한 번 해보세요! 꿀맛!

야구장엔 야구 보러가기도 하지만! 먹거리도 빼놓을 수 없잖아요~
치킨 어디서 주문하지? 고민될 때에는
줄 서서 배달받는 치킨집 그릴킹 석촌점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