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食 (food)

분당 배달 맛집 & 족발 맛집 추천 :: 마왕족발 정자점

by pistachiok 2022. 5. 11.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분당 배달 맛집! 실패없이 맛볼 수 있는 족발맛집 마왕족발이에요.
이전부터 맛있다고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궁금했던 곳인데
제 최애 족발집은 가장 맛있는 족발이라 항상 주문을 미루다가
이번에 주문해보았어요.

 

 

마왕족발 정자본점의 대표 메뉴로는
마왕통구이, 보쌈 구이, 냉채족발, 
족발&보쌈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반반족발이 있어요.
족발과 보쌈은 맵기 선택이 가능하고요.
순한맛 : 아이들까지 즐길 수 있는 전혀 맵지 않은 맛
중간맛 : 매콤한 정도로 가장 잘 나가는 맛
매운맛 : 매니아층이 있는 스트레스받는 날 찾게 되는 맛

마왕족발에서 배달시킬 때 
꼭 족발볶음밥을 주문하라고 추천받았었어요~
가격은 1인 7천원 2인 만2천원입니다.
K-후식으로 먹기 딱 좋겠죠?

주문한 메뉴는

마왕통구이 소 29.0
족발볶음밥 1인 7.0

 

 

윤기가 좔좔 흐르는 족발이 배달 왔습니다!!
마왕족발에 필수라는 당면 추가까지 했어요. (+2.0)
마왕통구이는 마왕족발의 시그니처 메뉴고요,
단짠단짠한 소스의 매력과 바베큐향이 특징인 메뉴예요.
매운맛은 중간맛으로 선택했더니 딱 매콤한 정도라 취향저격!

마왕족발은 기존의 족발과는 다른 '바베큐 족발' 컨셉이라고 합니다.
삶는 족발 대신에 뜨거운 불길에 직접 구워내어서
스모키한 향과 더불어 쫄깃하고 담백한 식감을 즐길 수 있어요.
사실 바베큐했다는 특징을 잘 알아차리기는 어려웠지만
식감과 맛은 좋았던 마왕족발의 통구이.

 

 

함께 나온 각종 쌈채소과 마늘 그리고 쌈장 올려서
한 입에 먹으면 꿀맛 ㅠㅠ

그리고 당면 추가 왜 꼭 하라는지 알 것 같아요.
족발이랑 같이 먹으면 쫄깃함이 2배예요.
스트레스받을 때 매운맛으로 주문하면
스트레스 해소에 제격일 것 같은 맛이었습니다.

 

 

꼭 먹어보라고 추천받아서 주문한 족발볶음밥.
마늘향이 나는 고슬고슬한 밥에 족발 살을 얹은
새로운 차원의 볶음밥이라고 해요.
저 역시 추천을 받은 만큼 가장 주문이 많은 사이드 메뉴입니다.

저는 면을 좋아해서, 다음에 또 주문 안해도 되겠다 생각했는데
같이 먹은 친구는 완전 별미라고 취향저격이래요 ㅋㅋㅋ
감칠맛이 좋은 볶음밥이긴 했습니다.
평소에 K-후식 볶음밥을 즐겨 드시는 분은 좋아하실 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족발 주문 시 무조건 생각나는 쟁반국수.
각종 채소와 새콤달콤한 소스가 맛있었던 국수예요.
쟁반국수는 따로 주문하면 1인 7천원인데
저는 리뷰 이벤트로 받았습니다.
마왕족발에서 진행중인 리뷰이벤트는
1. 쟁반국수 2. 당면추가 3. 콜라 1.25로 사이즈업이에요.
당면 추가는 2천원이고 쟁반국수는 7천원이니까
당연히 쟁반국수 선택해야겠지요?
양도 리뷰이벤트로 받은 거라는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푸짐했어요.

가격이 비싼 만큼 족발은 맛있는 집 찾아서 배달하는 편인데
마왕족발도 앞으로 주문 해먹을 집에 추가해두었습니다.
맛있는 족발을 먹고 싶을 때 주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