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食 (food)

[食] 전국 어디에서나 먹을 수 있는 맛있는 쌀국수 * 포메인 미금역점

by pistachiok 2021. 12. 13.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쌀국수가 깔끔하고 맛있는 포메인이에요.
잘 모르는 곳에 가서 맛집을 찾으려면 어려운데,
그럴 땐 오히려 체인점에 가는 게 실패 없는 방법이잖아요~
포메인은 저에게 실패없는 쌀국수의 맛을 보장하는 곳입니다.

포메인 미금점 위치는 미금역 5번 출구 엠코 근처에 있어요.
주말 점심이라 사람이 많더군요.

 

 

한 눈에 볼 수 있는 메뉴판. 정리가 잘 되어있네요.
쌀국수부터 볶음밥, 월남쌈, 반미까지 없는 메뉴가 다양해요.

포메인은 재난지원금도 사용 가능한 매장이에요.

재난지원금 사용 마감기간이 얼마 안 남았네요!

 

 

매장 내부는 4인석 식탁으로 이루어져 있고요,
내부는 깔끔하네요!
각 자리마다 칸막이가 되어있어요.

저 답답한 칸막이는 언제쯤 사라질까요?ㅠㅠ

 

 

포메인에서 제일 인기 있는 메뉴들이 소개된 종이.
의외로 깐풍기, 해산물 볶음면 등 독특한 메뉴들이 베스트네요.

주문한 메뉴는
포메인 쌀국수 S 10.0
파인애플 볶음밥 12.5
오리지널 스프링롤 6.5

 

 

기본 반찬(?)으로는 쌀국수에 넣어먹을 숙주와
곁들여 먹을 양파 피클, 단무지가 나옵니다.
빈 그릇도 두 개 주셔서, 칠리소스를 담아 두었어요.

 

 

이 메뉴를 먹으러 포메인에 왔어요. 스프링롤(6.5)
새우, 돼지고기, 숙주 야채를 넣고 라이스페이퍼에 말아둔 쌈이에요.
종류는 오리지널이 있고, 치킨이 들어간 버전도 있습니다.
튀긴 걸 좋아하신다면 짜조를,
계란을 좋아하시면 에그롤을 주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제 취향은 오리지널에 땅콩소스를 찍어먹는 게 베스트예요.

 

 

호불호 갈리는 음식은 죄다 '호'인 저..
민초도 호! 하와이안 피자는 완전 호!

그래서 파인애플 볶음밥은 베트남 음식점에서 꼭 주문합니다.
파인애플 볶음밥에 들어간 재료는
파인애플, 새우, 오징어, 버섯, 계란, 야채고요
피시소스를 넣어 볶아낸 볶음밥입니다.
볶음밥 주문하면 쌀국수 국물도 같이 내어주셔요.

볶음밥 먹다가 약간 물리고, 느끼하면 
칠리소스나 땅콩 소스를 곁들여 먹으면 또 색다른 맛이 나요.

 

 

포메인에 왔으니 쌀국수도 먹어줘야겠지요?
매운 쌀국수, 해산물 쌀국수, 닭고기 쌀국수 등 종류가 여러 가지지만

저는 양지, 차돌이 들어간 포메인 쌀국수를 주문했어요.
얇게 썰어진 소고기가 꽤 많이 들어가 있어 푸짐합니다.

포메인 쌀국수의 주목해야할 점
기존의 밀가루 또는 묵은쌀로 만든 면이 아닌
보다 건강한 햅쌀면이 들어간다는 점인데요.
포메인이 오랜 연구 끝에 독자기술로 만든 쌀국수 면이라고 해요.
사실 면을 집었을 때 자꾸 끊겨서 왜일까? 생각했는데,
별도의 화학첨가물 없이 오직 햅쌀과 정제수만 들어간다고 하니
 건강을 생각해서 불만 없이 먹어야겠네요.

 

 

포메인 쌀국수를 맛있게 먹는 방법
1. 처음 나온 숙주를 모두 넣는다(부족하면 추가 가능합니다.)

2. 고수를 좋아한다면, 고수를 달라고 요청한다.
3. 칠리소스를 찍은 고수와 면 그리고 국물을 같이 먹는다.
4. 양파 절임으로 입가심
5. 1~4 반복 
제가 좋아하는 먹는 방식입니다. 흐흐

아직까지 베트남에 한 번도 안 가봤는데,
언젠가 한 번 가서 고수가 들어간 다양한 음식들이 먹고 싶네요..

'안전한 식재료, 정직한 먹거리'란 이념으로 음식을 판매하는 포메인.
이런 생각으로 만든 음식이라면 믿고 먹을 수 있겠네요.

맛도 있는 쌀국수 전문점 포메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