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食 (food)

신유네 회포장 :: 속초 하면 떠오르는 예약필수! 갓성비 포장 횟집 | 속초 맛집

by pistachiok 2023. 10. 19.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속초 하면 떠오르는 예약필수! 갓성비 포장 횟집 신유네 회포장입니다.


 


속초에 2박 3일이나 머무르면서 어떤 음식을 먹어야 하나 고민하던 중! 회는 꼭 먹기로 했습니다. 나름 바다로 놀러 가는 거니까 회 한 번쯤은 먹어줘야 하지요?
저는 오징어 단전에서 오징어 회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친구가 오징어 회를 안 좋아해서, 대안으로 가성비 좋은 회포장 맛집 찾으니 바로 나오던 신유네 회포장. 2주 전에 꼭 예약해야 한다느니, 당일엔 절대 포장 불가하다는 둥 엄청난 인기를 느낄 수 있었던 신유네 회포장이었어요. 2주 전 예약하는 건 좀 오버하는 것 같아서 5일 전쯤 예약했습니다. 주말이나 성수기에는 진짜 2주 전에 해야 한다네요.
예약하는 방법은 문자로 하시면 되고요. 픽업 시간에 가게 앞에 잠깐 주차해 두고 픽업하시면 됩니다. 등대 해변이랑도 가까운 편이라서 뚜벅이 분들도 접근성 괜찮을 것 같아요.

 

 

회포장

모둠 소 자는 3만 원, 대 자는 5만 5천 원인데요. 저희는 두 명이라 소자로 주문했어요. 그래도 양이 엄청나네요. 이 정도면 서울에서는 5-6만 원은 거뜬히 넘을 것 같을 정도의 양이에요.
채소, 매운탕거리, 양념장은 각각 추가요금 내고 구매 가능합니다. 리조트를 예약해서 매운탕거리도 구매할까? 했는데 포기했어요.. 구성도 괜찮고 맛도 괜찮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주문 추천드립니다.

 

 


상추랑 고추는 천 원 주고 산 건데 싱싱하고 양도 많았습니다. 상추 크기가 작아서 텃밭에서 키운 느낌이 들었어요.
회 외에도 새우와 멍게를 서비스로 주셨고요. 대자 주문하면 서비스 퀄리티가 더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회 구성은 광어 + a인데.. 다른 회 이름을 잘 모르겠네요. 무슨 생선인지 모르고 그냥 맛있게 먹었어요.
저렴한 가격대인데 광어 지느러미까지 야무지게 들어있는 신유네 회포장.. 왜 갓성비 포장횟집으로 소문났는지 알 것 같아요. 다음에 속초 갔을 때도 회 포장할 일 있으면 신유네 회포장 갈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