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食 (food)

피제리아다문 :: 용인을 대표하는 화덕 피자를 맛보다 | 보정동 카페거리 맛집

by pistachiok 2023. 8. 27.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용인 최고의 화덕피자라 불리는 보정동 카페거리 맛집 피제리아다문입니다.


 


친구들이랑 저녁 식사를 하려고 보정동 카페거리 맛집을 검색하는데, 사람들이 다들 추천하는 곳이 눈에 띄더라고요. 바로 화덕피자 맛집 피제리아다문입니다.
요즘 보정동이 다시 살아나는 것 같아요. 멕시칸 전문점 갓잇도 생기고 여기저기 맛집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내부

너~무 귀여웠던 피제리아다문의 분위기. 사람들이 앉아있어서 사진은 못 찍었지만 데이트나 소개팅 장소로 피제리아다문을 고르신다면 꼭 창가자리로 예약하세요! 분위기가 다른 자리보다 훨씬 좋답니다.. 저도 거기 앉고 싶었어요..ㅋㅋㅋ

 

 

메뉴

피제리아다문에서 판매 중인 메뉴는 피자, 파스타, 리소토, 깔조네 등이 있습니다. 와인과 맥주 등 피자와 어울리는 주류도 판매 중이니 참고하세요~
피자 중에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문 피자입니다. 가게 이름도 들어가 있으니 대표 메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 외에도 깔조네, 라자냐 등 많이들 주문하시더라고요.

 

 

글라스 와인

피자에 와인~ 말해 뭐 하나요~ 너무 어울리지요! 사실 레드 와인이 더 어울릴 것 같았는데, 전 밖에서 와인 마시면 꼭 옷에 한 방울씩 튀어 오는 버릇이 있어서.. 화이트로 골랐습니다.

 

 

라자냐

매일 끓이는 미트 소스로 만드는 라자냐. 사장님이 추천하시는 메뉴이기도 합니다.
피제리아다문 후기에서 파스타나 리소토는 별로 추천 안 하는 글들이 많았는데, 라자냐는 강추드리고 싶어요. 진한 소스와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들어있는 라자냐는 실패 없는 메뉴 중 하나일 것 같아요.

 

각종 소스들

화덕피자 전문점에 가면 이런 종류의 소스들이 꼭 나오더라고요. 피제리아다문에서도 레드페퍼, 파마산 치즈, 바질 오일을 내어주셨어요.
저는 피자에 레드페퍼를 뿌려먹는 걸 좋아합니다. 매콤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레드페퍼 뿌려서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바질오일은 풍기 피자랑 먹으면 맛있길래 열심히 찍어 먹었어요.

 

 

문 피자

소개팅에는 추천하지 않는다는 사장님의 귀여운 멘트가 적혀있던 문피자.
위에 루꼴라부터, 프로슈토, 치즈, 토마토 등 워낙 많은 재료들이 올라가 있고 무조건 손을 이용해서 먹는 게 제일 맛있어서 소개팅 금지 메뉴라고 소개해주신 것 같아요.
개인적인 꿀팁으로는 루꼴라가 올라간 피자는 끝에서부터 야무지게 돌돌 말아서 먹으면 재료가 하나도 떨어지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문피자는 다음에 방문해도 또 주문할 것 같은 정말 맛있는 피자였습니다.

 

 

트러플 풍기 파스타

개인적으로 굉장히 기대하며 주문했던 트러플 풍기 피자.
일단 트러플 향이 굉장히 강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런데 버섯이 새송이 버섯 위주로 올려져 있더라고요. 양송이가 많았더라면 더 맛있었을 것 같아요. 새송이의 식감이 제 입맛엔 안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담백한 맛과 트러플을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트러플 풍기 피자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