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食 (food)

[배달의 민족 메뉴 추천] 삼겹살이 왕창 들어있는 서대문 김치찜

by pistachiok 2023. 1. 8.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메뉴는!
삼겹살이 왕창 들어있는 서대문 김치찜이에요. 배달의 민족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저는 몰랐는데, 진짜 서대문에 한옥집이라는 김치찜 맛집이 있나 봐요. 여기는 수내동에 있는 서대문 김치찜 집이에요. 근처 사시는 분들은 배달로 맛볼 수 있습니다.
주문 많은 순으로 보니까 서대문 김치찜&김치찌개가 1위길래 한 번 주문해 보았습니다.

 

 


서대문 김치찜은 왕창!이라는 주제로 메뉴를 개발했더라고요. 삼겹 왕창, 꽁치 왕창, 스팸 왕창 등 재료를 아끼지 않고 듬뿍 넣는 것이 특징인 것 같아요.
삼겹, 꽁치, 스팸 중에 가장 인기 있는 토핑은 역시나 삼겹살이에요.
토핑 외에도 김치찜과 김치찌개 중에 선택 가능한데요, 가장 인기 있는 메뉴가 김치찜인 것 같아서 주문해 보았어요.

주문한 메뉴는 삼겹 왕창 김치찜 26.5

 

 

삼겹 왕창 김치찜

일단 비주얼은 완전 합격이었던 삼겹 왕창 김치찜. 두부 토핑도 추가 가능해서 바로 추가했어요.
식사 주문 시에 공깃밥이 기본으로 나오는데, 공깃밥 대신에 두부로 바꿔서 받을 수도 있고 리뷰 이벤트 참여하면 두부 토핑 무료로 추가해 주신답니다.

 

 


삼겹 왕창이라는 말이 아깝지 않게 정말 삼겹살이 왕~창 들어있어요. 고기 반 김치 반이었던 김치찜이에요.
2만 6천원이라는 가격에 삼겹살이 왕~창 들어간 만큼 돼지고기는 국내산은 아닙니다. 사 먹는 음식이니 어쩔 수 없겠지요~
김치찜에 들어가는 양념은 이북에서 내려오신 할머니께 직접 전수받으신 비법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김치 맛도 좋은데 양념도 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국물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김치찜대신에 찌개를 주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고기가 듬뿍 들어간 김치찌개가 생각날 땐 서대문 김치찜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