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食 (food)

월드컵 응원할 때 빠질 수 없는 배달음식! 굽네치킨 갓성비 좋은 열정응원 set

by pistachiok 2022. 11. 24.
728x90
반응형

오늘 추천해드릴 메뉴는!
월드컵 응원할 때 빠질 수 없는 배달음식! 굽네치킨 메뉴 추천 갓성비 좋은 열정응원 set입니다.


 


우리나라 월드컵 첫 경기 대한민국 VS 우루과이 전을 보기 위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고 있는지.. 배달 어플을 보고 새삼 느꼈습니다.
핸드폰에 찍힌 시간 보이시나요? 8시도 안되어서 주문하려고 배달 어플 켰는데 이미 여러 치킨집이 주문을 막아뒀더라구요.
다행히 주문을 소화한 뒤 주문을 다시 받기 시작해서 바로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는
열정응원  set (고추 바사삭 + 리코타&브리 시카고 피자) 29.0

 

 


무려 2시간 기다려서 받은 치킨과 피자! 다행히 경기 시작 전에 받게 되었어요~
그동안 고든 치킨과 호미스 피자만 시켜먹어서 굽네치킨은 정말 오랜만에 주문해봤는데, 패키지가 참 귀엽게 바뀌었네요~

굽네치킨에서 피자를 판매한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처음 주문해봐서 맛이 기대되었어요.

 

 


호오.. 생각보다 가성비 좋은 구성인 것 같아요! 치킨과 피자 모두 시켰는데 2만 9천원이라니!
여기에 치킨무, 고블링소스, 마블링소스, 피클, 갈릭 디핑, 핫소스 모두 포함되어있습니다.
실제 가격보다 8천원 저렴한 세트 메뉴였고요, 쿠폰까지 적용하니 배달비도 무료로 받아볼 수 있었어요. 굿!

 

 

브리 리코타 치즈 피자

리코타 브리 시카고 피자는 굽네치킨 신메뉴예요.
브리&리코타 치즈에 갈릭버터풀드 치킨이 듬뿍 들어가 있고요, 도우는 페이스츄리로 만들어져 있고 엣지는 치즈케이크 무스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치즈케이크 무스 때문인지 약간은 디저트 먹는 기분도 들었어요. 달달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고추바사삭

설명이 필요 없는 굽네치킨의 스테디셀러 고추바사삭.
은은하게 퍼지는 청양고추의 알싸함이 느껴지는 오븐에 구운 치킨이지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함이 특징입니다.

튀기지 않은 치킨이라 야식으로 먹기에도 부담감이 덜해서 좋았어요.

앞으로 계속되는 월드컵 경기에 가성비 좋은 굽네치킨 열정응원 set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