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食 (food)

백종원도 인정한 줄이 끊이지 않는 성수역 맛집! 소문난 성수 감자탕

by pistachiok 2022. 11. 22.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백종원도 인정한 줄이 끊이지 않는 성수역 맛집 소문난 성수 감자탕입니다.


 


소문난 성수 감자탕은 이름 그대로 정말 소문이 제대로 난 감자탕 맛집이지요.
항상 궁금함은 있었지만 성수동까지 가서 감자탕을 먹고 싶은 마음은 없었기 때문에 지나치기만 하다가, 이번에 친구랑 와인 시음회를 다녀간 다음 달려가 보았어요.

완전 딱이죠? 시음회 갔다가 감자탕이라니~

 

 


안 그래도 유명한 곳인데 백종원의 3대 천왕까지 나가서 더 유명해졌을까요~

 

 


소문난 감자탕에서 판매 중인 메뉴는, 감자탕과 감자국 식사예요.
둘의 차이는 계속 끓여먹을 수 있느냐와 뚝배기에 나오냐 차이입니다. 수제비나 사리를 추가해서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감자탕을 주문해서 드셔야겠네요~
참고로 감자국 식사는 우거지가 들어있는 우거지와 들어있지 않은 일반이 있습니다.

주문한 메뉴는 감자국 우거지 10.0

 

 


기본 반찬이 꽤 잘 나오네요~
아삭아삭한 오이와 고추, 배추김치와 깍두기 그리고 감자탕 고기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는 소스가 나옵니다.

저는 이 겨자가 풀어진 소스가 맛있는 감자탕집에 좋더라구요.

 

 

우거지 감자국

우와~ 소문난 이유가 있는 이 감자국! 정말 푸짐하지요?
우거지가 들어있는 건 일반보다 천원 비싸지만 그 값을 합니다. 우거지 꼭 추가해서 드셔야 해요~

여러 명이서 가서 감자탕에 사리 이것저것 추가해서 먹고 소주 한 잔 곁들이면 정~말 좋을 것 같은 맛입니다.

 

 


감자도 살이 정말 많이 붙어있었어요. 밥을 안 먹고 고기만 먹어도 배가 부른 소문난 감자탕..
당연한 이야기겠지만 감자탕은 감자탕이라서 다음에도 성수동까지 가서 감자탕 먹으려고 이곳에 들를 일은 없겠지만, 이번처럼 해장할 일이 생기면 생각날 것 같은 맛있는 감자탕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