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食 (food)

일본식 카레를 좋아한다면 :: 밥과 카레가 리필되는 서현역 맛집 카레공방

by pistachiok 2022. 9. 28.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일본식 카레를 좋아한다면 추천해드리고 싶은 밥과 카레가 리필이 되는 서현역 맛집 카레 공방이에요.


 


분당에 카레 공방이 몇 군데 있는 것 같은데 제가 간 곳은 서현역 CGV점이에요.
평소에 일본식 카레 좋아하는데 이 근처에서는 딱히 가본 적이 없네요~ 제가 아는 서현역 일본식 카레 맛집은 라하노 카레와 카레 공방 이 두 곳인데 이번엔 카레 공방에 가보았어요.
가게 외부부터 일본스러운 느낌이 나면서 예쁘네요~

 

 


카레 공방은 1,2층으로 나뉘어있고요. 1층에도 자리가 있긴 하지만 2층이 더 넓어서 올라갔습니다.
창문이 예뻐서인지 자리도 2층이 더 좋아 보였어요.
2층에 앉아도 번호 알람이 울려서 음식을 잊지 않고 가지러 갈 수 있어요. 다 먹은 다음에는 퇴식구도 있어서 편했습니다.
그리고 2층엔 혼밥석도 있어서 좋았어요. 앞에 콘센트까지 있어서 혼밥 하면서 유튜브 보기 딱 좋겠네요 ㅎㅎ

 

 


카레 공방에서 판매 중인 다양한 카레 중에 가장 기본 메뉴는 공방 카레입니다.
공방 카레는 카레에 계란후라이가 올라가있어요. 참고로 다른 카레에는 계란 후라이가 없으니,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추가 요금 천 원에 추가해서 드셔야 합니다.

공방 카레 외에도, 버섯, 닭가슴살, 가라아게, 소세지, 왕새우, 고로케, 돈까스 등 다양한 토핑이 올라간 카레들이 판매 중입니다. 토핑은 원하는 대로 추가 가능하니 메뉴판 참고하세요~
공방 카레에서 한 가지 특징적인 점은 밥을 흰쌀밥에서 귀리 보리밥으로 변경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칼로리와 당분이 낮아서 식단 하시거나 다이어트 중인 분들에게 좋을 것 같아요. 톡톡 튀는 식감 때문에 나름 인기 있는 것 같더라고요.

주문한 메뉴는
돈까스 카레(가라아게 추가) 10.7
왕새우 카레 8.5

 

 

왕새우 카레

왕새우가 두 마리 올라간 왕새우 카레. 일본식 카레라서 건더기가 없고 카레에 다 녹아있어요.
카레 맛은 보통맛, 약간 매운맛, 매운맛 중에 선택 가능한데요~ 저는 오뚜기 카레 약간 매콤한 맛을 좋아해서 약간 매운맛을 선택했더니.. 아주 매웠어요! 평소에 매운맛 좋아하는데도 이거 꽤 매운데? 싶을 정도로 매웠습니다.

카레와 밥 리필이 가능하니 보통맛을 리필해서 먹을까.. 고민했는데 먹다 보니 적응되고 맛있어서 그냥 먹었어요.

 

 

돈까스 카레

친구가 돈까스도 먹고싶고 가라아게도 먹고싶다고해서 토핑 추가해 준 돈까스 카레. 다른 분들도 이것저것 많이 추가해 드시더라구요. 맛있어 보였던 조합은 소세지+고로케 조합이었어요.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제 친구는 보통맛을 주문했는데 다음엔 저도 그냥 보통맛으로 주문하려고요 ㅎㅎ 굳이 맵게 안 먹어도 맛있네요~
가라아게를 추가했더니 와사비 마요 소스를 같이 주셨는데, 찍어먹으니 맛있었어요.
새우튀김에도 찍어먹었답니다. 별미소스!

일본식 카레가 먹고 싶을 때 찾아갈 것 같은 카레 공방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