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食 (food)

야식 먹고싶은 사람 모여라~ :: 스트레스 풀리는 마라샹궈 맛집 미금역 딘딘향

by pistachiok 2022. 9. 19.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스트레스 풀고 싶은 밤에 야식으로 먹기 딱 좋은 마라샹궈 맛집 미금역 딘딘향입니다.


 


친구 집에서 야식 먹기로 했는데, 마라샹궈가 먹고 싶다고 해서 포장 주문하러 들렀어요.
미금역 근처에는 마라탕 집이 꽤 많은데 늦게까지 여는 곳은 잘 안보이더라구요.

배달앱에서 보니 딘딘향이 열려있길래 가보았습니다.

위치는 미금역 8번 출구 골든밸리 오피스텔 1층에 있고요. 
자정까지 영업하시는 것 같았어요.

 

 


너무 늦지 않은 시간이나 식사 시간에는 매장에서 먹고 가도 좋을 것 같아요.
매장이 깔끔해서 제가 좋아하는 마라탕 집 스타일이었습니다.

너무 배달 위주로만 하는 집은.. 잘 안 가게 되더라구요.
야식 맛집, 마라탕 맛집으로 유명한지 제가 기다리는 중에도 포장 손님이 여럿 왔다 가셨어요.

 

 


조금은 작아 보이지만 마라탕, 마라샹궈에 필요한 재료들은 갖추고 있어요.
숙주, 배추, 청경재, 버섯 등 채소류부터 건두부, 푸주, 연근, 감자 같은 마라탕에 빠질 수 없는 재료들

그리고 중국 당면, 옥수수 면 같은 면 종류까지. 제가 넣는 것은 다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친구의 취향을 반영해서 여러 가지 재료를 넣어준 다음 맵기 단계는 2.5단계로 주문했습니다.
대부분의 마라탕 집은 0.5단계는 안된다고 하는데, 딘딘향은 0.5단계도 주문 가능해요.
1단계는 너무 약한데 2단계는 너무 맵다고 느껴질 때 있잖아요? 그럴 때 주문하면 딱 좋을 것 같아요.

딘딘향은 마라탕 소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구비되어있습니다.
딘딘향에서 추천하는 마라탕 소스 제조법은!
땅콩소스+고추기름+산초기름(얼얼함)+중국 간장+중국 식초(특별한 감칠맛)+다진 마늘의 조합이에요.
딱 제가 좋아하는 조합인데, 저는 포장해가서 땅콩소스만 받아갔습니다.

 

 


맵기 2.5단계의 마라샹궈 비주얼! 건고추가 들어간 게 꽤 매워 보이지요?
맵기 2단계부터는 청양고추 가루가 추가된다고 해요.
마라샹궈 맛은 재료에 마라 소스가 잘 베어져 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조금 맵다 싶으면 땅콩소스에 찍어먹으면 꿀맛!
사장님께서 공깃밥도 챙겨주셔서 밥이랑도 같이 맛있게 먹었답니다.

친절한 사장님 덕분에 더 맛있게 먹은 것 같은 딘딘향의 마라샹궈.
매운 거 땡기는 스트레스받는 날 야식으로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