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食 (food)

핫해도 너무 핫한 브런치 카페 :: 신용산역 어프로치 Approach

by pistachiok 2022. 7. 26.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요즘 핫해도 너무 핫한 브런치 카페

어프로치입니다.

친구랑 전시를 보기로 했는데,
이 날 평일 찬스를 쓰는 날이라 웨이팅 긴 곳에 가보자!
하고 몽탄과 어프로치 중 하나를 가기로 했는데요~
가볍게 먹고 싶다고 해서 어프로치에 가보았어요.

 

 

샤랄라~ 화창한 느낌이 제가 생각한 분위기네요!
막상 더워서 밖에 앉지는 못했습니다.ㅋㅋ

 

 

분위기는 참 좋았던 어프로치.
다소 불편해보이는 예쁜 자리에서

브런치를 즐기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주말엔 웨이팅 정말 길다고 들었었는데,
평일에 갔더니 텅텅 비어있었어요.
참고로 테이블링 어플 원격 줄서기 가능합니다.

 

 

어프로치에서 판매중인 메뉴는
브런치로 즐길 수 있는 음식들과 샐러드,

샌드위치, 수프와 케이크 등이 있어요.

제일 유명한 메뉴는
잉글리쉬 브렉퍼스트와 샥슈카&샤워도우입니다.
메뉴판이 90퍼센트가 영어로 되어있네요..ㅎㅎ

주문한 메뉴는
잉글리쉬 브렉퍼스트 25.0
어프로치 샌드위치 16.0

 

 

먼저 나온 잉글리쉬 브렉퍼스트입니다.
비주얼은 나쁘지 않아 보이네요.
구성은 스크램블에그, 베이컨, 소세지, 베이크드 빈즈,
버섯, 토마토, 사워도우 토스트, 잼과 버터예요.
구성은 나름 알차게 준비되어있습니다.

토스트 위에 각종 재료들을 올려 먹어도 되고,
준비된 4종류의 잼을 발라먹어도 되고,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피스타치오 잼은 꽤 인기가 많은 것 같은데
소세지와 버섯 간이 꽤 세서 잼 맛이 느껴지지않았어요.

 

 

다이어트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어프로치 샌드위치.
(=다이어트 안 하시는 분들은 드시지 마세요!ㅋㅋ)
들어간 재료는 수비드 닭가슴살과 양파, 핫소스고요.

닭가슴살이 굉장히 부드럽고 저염식입니다..
핫소스를 듬뿍 발라먹어야 그나마 맛있어요.
외식하는 날까지 이런 메뉴를 먹고 싶지는 않았기 때문에
건강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전체적으로 왜 웨이팅이 길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직원분들도 안바빠보이는데,
자꾸 와서 빈그릇을 가져가서 조금 불쾌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한 번쯤 와봤으니 됐다~정도 느낌이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