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食 (food)

튀긴 중국당면이 이렇게 맛있을 줄이야 :: 서현역 떡볶이 맛집 해피치즈스마일 분당점

by pistachiok 2022. 5. 27.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웨이팅필수 떡볶이 맛집 서현역 해피치즈스마일이에요.
여기는 예전에도 리뷰한 적 있는 곳인데요~
사실 그때 떡볶이와 돈까스 먹고 특별한 건 없다 느꼈는데
친구가 여기 당면 튀김이 그렇게 맛있다고
계속 극찬을 해서 다시 한번 가보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서현역 3번 출구 커피빈 건너편 2층에 있습니다.

 

 

인테리어는 언제 봐도 깔끔하고 예뻐요.
요즘 사람들(?) 취향 저격할 만한 인테리어.

그리고 음식도 SNS 올리기에 딱 좋게 나오니까
핫해질 만한 해피치즈스마일이네요~

 

 

해피치즈스마일에서 판매 중인 메뉴는
떡볶이와 튀김 그리고 우동, 쫄면이 있어요.

떡볶이는 기본 떡볶이와 튀볶이, 당볶이, 청양크림, 햅삐로제를
판매 중인데 튀볶이는 떡을 튀겨 만든 떡볶이고요
당볶이는 중국 당면을 튀겨 올린 떡볶이입니다.
제가 이 날 먹으러 온 메뉴가 바로 해피당볶이에요.
튀김은 해쉬,야채,만두,김말이,오뎅 등 다양하게 판매 중인데
조금씩 다 맛보고 싶다면 모둠튀김을 추천드려요.

그리고 해치스에서 핫한 메뉴는 돈까스 플레이트인데요~
등심,안심돈까스와 통모짜렐라 튀김, 샐러드 구성으로
맛있는 돈까스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주문한 메뉴는
해피당볶이 9.0
모둠튀김 9.0

 

 

친구가 맛있다고 추천해서 먹어본 해피당볶이.
그 맛은!!!!!! 진짜 맛있었어요!!!!

중국 당면 식감을 그다지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튀기니까 왜 이렇게 맛있죠?
역시 튀김은 신발을 튀겨도 맛있기 때문일까요?ㅋㅋㅋ
중국 당면을 튀기니까 또각또각 부러지는 식감이 좋았어요.
평소에 딱딱한 식감을 좋아하는 편이라 더 맛있게 먹은 거 같아요.

떡볶이 주문할 때 맵기는 안 맵게,보통,맵게로 선택 가능하고요

보통도 약간 매콤한 맛이라 매운맛 싫어하면 안맵게 선택하세요~
떡볶이에 빠질 수 없는 치즈 토핑도 2천원에 추가 가능합니다.

 

 

튀김 종류가 다양해서 주문한 모둠튀김.
해쉬브라운에 귀여운 얼굴을 그려주어서 취향저격 당했습니다.

튀김은 주문받고 튀겨졌는지, 따뜻하고 바삭해서 좋았어요.
사실 이전에 돈까스가 그닥 바삭하지않아서 튀김도 그럴까?싶었는데
다행히 튀김은 잘 튀겨졌더라고요.
다음에 돈까스도 다시 먹어봐야겠어요.
둘이 먹었을 때 모둠튀김+당볶이는 꽤 배불러서
나중에는 당볶이에 튀김 한 종류만 주문해도 될 거 같아요.

튀긴 중국당면이 이렇게 맛있을 줄은 몰랐습니다!
가끔 생각날 것 같은 해피치즈스마일의 해피당볶이.
이색 메뉴지만 한 번 도전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