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食 (food)

맛과 합리적인 가격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평양냉면 맛집 :: 분당 효자촌 먹자골목 필담면옥

by pistachiok 2022. 4. 11.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분당에서 맛있는 평양냉면을 먹을 수 있는 필담면옥이에요.
평양냉면 맛집 하면 떠오르는 곳은 우래옥, 을지면옥 등

을지로에 있는 곳들이 많은데,
분당에도 꽤 괜찮은 평양냉면 집이 있다길래 가보았습니다.

위치는 효자촌 먹자골목에 있고요,
주차는 가게 앞이나 골목에 가능합니다.

 

 

오픈 시간인 11시 30분 땡 하자마자 갔더니 첫 손님!
전체적인 분위기는 깔끔한 편이네요.

 

 

물가를 거슬러 가격이 내려가는 신기한 메뉴판..
필담면옥에서는 온면, 냉면, 들기름냉면, 비빔냉면을 판매중이고요.

추가 요금 3천원으로 모두 곱빼기로 주문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만둣국, 전골, 불고기와

곁들여 먹을 만두와 감자전, 수육을 판매중이에요.

평양냉면 집에서 파는 불고기는 꼭 한우로 만들어야하나봐요.
항상 불고기 가격에 놀라곤 합니다..

주문한 메뉴는
물냉면 10.0
만두반 6.0

 

 

반응형

깔끔한 비주얼의 평양냉면.
보기만해도 군침이 넘어가는 평양냉면..
고기육수와 동치미 육수가 잘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었어요.
육수의 맛은 고기보다는 동치미 맛이 더 많이 나는 편이라
식초를 안 넣는 편이 더 맛있었어요.
평양냉면 그냥 먹다가 식초 살~짝 넣어먹는 걸 좋아해서
식초를 넣었더니, 많이 셔져서 육수를 리필해서 먹었어요.
참고로 육수는 무료로 리필해주신답니다.

 

 

생각보다 맛있었던 만두.
원래 냉면집에서 만두는 큰 기대 없이,

냉면만 먹기 아쉬우니 하나쯤 시키는 메뉴인데
필담면옥 만두는 정말 맛있더군요.
1인분에 2만 5천원인 만두 전골이 궁금할 정도..
육즙이 가득하고 쭈글쭈글한 만두피가 매력적이었어요.
감자전도 많이들 주문하는 사이드였어요.
다음에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겨울엔 온면, 만두국을 여름엔 냉면을 먹기 좋은 필담면옥.
가격도 만원으로 정말 가성비 좋은 편입니다.
분당 평양냉면 맛집 필담면옥!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