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食 (food)

와인과 함께하는 맛있는 생면 파스타 :: 옥수동 디핀 옥수

by pistachiok 2022. 4. 13.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인생 파스타를 맛본 파스타 맛집 옥수동 디핀이에요.

신당동에 있는 내추럴 와인바의 파스타 버전입니다.

위치는 옥수역 7번 출구에서 10분 정도 걸어야 합니다.

 

 

지하로 내려가서 웬 냉장고같은 문을 열고 들어가야 해서
와인 판다고 깜깜한 곳이려나.. 햇빛을 조금 쐬고 싶은데~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웬걸! 너무 예쁜 채광이 드는 지하였습니다.
대지가 높은 동네는 이런 구조의 건물들이 꽤 많이 보이네요.
저번에 CKBG lab에서도 봤던 구조의 건물. 

금요일 늦은 점심을 먹으러 갔더니, 사람이 없었어요.
주말은 웨이팅 있을 정도로 핫플이라고 해요!

 

 

디핀에서 준비 중인 메뉴는,
식전 빵과 애피타이저로 먹기 좋은 타르트와 샐러드
그리고 파스타 6가지와 스테이크, 디저트를 판매 중입니다.
지금 메뉴판을 살펴보니 흥미로운 메뉴들이 많이 보이네요.

저희는 점심부터 저녁까지 맛있는 걸 먹으러 갈 예정이었어서
간단하게 파스타 2가지만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는
Mushroom Sugo Pasta 25.0
Mussel chitara Pasta 25.0

 

 

와인 종류가 정~말 많았어요.
페이지가 거의 10페이지 넘게 준비되어있던, 와인 리스트.

본격적으로 마실 건 아니었기때문에 글라스 와인 한 잔씩만 주문했습니다.
글라스 와인도 종류별로 준비되어있어요.
포트와인, 레드, 화이트, 펫낫에 논알콜까지.
논알콜 와인도 준비되어있으니 술을 못 드시는 분들도 
맛있는 와인과 음식을 함께 드실 수 있겠네요~

 

 

예쁜 장처럼 꾸며놓은 냉장고가 거의 4대쯤 있어요.
내추럴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은,

디핀 옥수에서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맛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아 보이는 커트러리와 식기..

 

 

친구가 주문한 펫낫과 화이트 와인.
제가 주문한 화이트 와인은, Sambrena Bianco였고요.
이태리 토스카나 오가닉 와인입니다.
포도 품종은 산지오베제, 모스카토, 말바시아 등 
다양한 품종의 포도가 섞여있어요.

직원분께서 이것저것 설명을 해주셨는데, 귀에 잘 안 들어오는..

펫낫은 자연적으로 생긴 거품이라는 뜻의 이름으로
내추럴와인의 샴페인 같은 느낌의 와인입니다.
발효가 진행되는 중의 와인을 병입하여 
발효 중에 생긴 이산화탄소로 자연스럽게 기포를 만든다고 해요.
친구 평으로는 맥주 맛이 나는 와인이라고 했어요 ㅎㅎ

 

 

반응형

역대급 맛있었던 Mussel Chitara Pasta.
파스타에 물리고 물리고 물렸던 저였는데,
한 입 먹자마자 음~하는 소리가 절로 나왔어요. 

진짜 맛있었던 오징어 먹물 파스타.
들어가는 재료는,
오징어먹물 치타라 생면, 홍합소스, 소라, 완두콩, 샬롯이에요.
생면 파스타의 매력이 엄청나더군요..
꼬들꼬들한 생면과 홍합소스의 조합.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 위에 소라와 샬롯 피클까지.
디핀 옥수에 가신다면 꼭꼭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예요.
보기에도 예쁘고 맛까지 있던 오징어 치타라 파스타.

 

 

다음 파스타는, Mushroom Sugo Pasta.
보통 버섯파스타는 크림이 많은데, 토마토 파스타라
궁금해서 주문해보았어요.
재료는 페투치니 생면, 5가지버섯, 포르치니, 토마토, 그라나파다노.
이 파스타도 정말 맛있었어요..ㅋㅋㅋ
말려서 잘게 찢은 버섯과 라구소스같은 토마토소스
그리고 그 위에 치즈의 조합도 참 좋았네요.

비주얼도 맛도 모두 훌륭한 파스타를 먹을 수 있는 디핀옥수.
거기에 맛있는 와인까지 곁들일 수 있는 완벽한 곳.
특색 있는 파스타가 먹고 싶을 때 꼭 한 번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